2022년 최고의 가족용 전기 자동차 탑 10 : 아우디 Q4 E-트론 콰트로 / 메르세데스 EQB / 도요타 bZ4X
8. 아우디 Q4 E-트론 콰트로
프리미엄 EV 소유권에 대한 첫 번째 진출에 대해 풀 사이즈 Audi E-tron Quattro의 비용을 정당화할 수 없다면 더 작은 Q4 E-tron이 있습니다. 그것의 더 큰 형제와 같이 그것은 일반 차체와 여분의 '스포츠 백' 실루엣으로 제공되지만 더 큰 차와 달리 VW 그룹에서 특별히 개발한 'MEB' 모델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토대는 300bhp를 초과하는 4륜구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VW ID4 및 Skoda Enyaq iV와 같은 더 저렴한 형제 자동차에 대한 기계적 링크를 제공합니다.
그 관계는 이 차의 유럽 구매자를 미루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 삐죽삐죽한 모양이나 화려하지만 약간 평범한 느낌의 실내 품질만큼은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가 도로 테스트를 했을 때 차에 대한 우리의 반응을 누그러뜨리기에 충분했습니다. Q4 E-tron은 세련되거나 고성능의 내연기관이 더 이상 부가가치를 더할 수 없고 섀시 기술이 공유되는 순수 전기 시대에 프리미엄 브랜드가 플랫폼 엔지니어링 자동차를 차별화하는 것이 얼마나 까다로운 일인지 보여줍니다. 브랜드. 가장 긴 다리 버전의 경우 주행 거리가 300마일에 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표면적으로만 다른 디자인이나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로 인해 동적으로 잘 구별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일부 프리미엄 EV보다 하나를 인수하지만 미래의 대중 시장에서 자동차의 우수성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Audi가 더 잘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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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메르세데스 EQB
7인승 순수 전기 SUV 시장에 있다면 선택의 폭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100,000에 Tesla Model X 또는 Mercedes EQB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독일 기계는 미국 경쟁자보다 훨씬 작지만 가격도 절반 정도입니다.
본질적으로 독일 회사의 GLB 컴팩트 오프로더의 EV 버전인 EQB는 모터와 배터리가 표준 자동차의 다재다능함을 너무 많이 손상시키지 않도록 다소 깔끔하게 포장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3열 시트는 동일한 양의 공간을 제공하므로 성인은 짧은 여행만 견딜 수 있지만 어린이는 괜찮습니다. 2열 시트도 슬라이딩되어 우선 순위에 따라 수하물이나 다리를 위한 추가 공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인테리어가 진정한 프리미엄 분위기로 잘 마감되어 있으며 벽에서 벽까지의 TFT 화면(Mercedes의 우수한 MBUX 인포테인먼트 포함)은 하이테크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편안함과 세련미가 뛰어납니다. 운전 경험으로 강화된 감각은 심장을 뛰게 하는 재미보다 휴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25마력 EQB300과 288마력 EQB350(둘 다 4륜 구동)은 비슷한 트윈 모터 라이벌의 속도를 따라갈 수 없기 때문에 완전히 빠르기보다는 상당히 활발한 성능을 보입니다. 속도에 대해 말하자면, Merc의 100kW 충전은 150kW가 표준인 클래스에서 실망스러운 반면 최대 청구 범위 257마일은 집에 쓸 일이 아닙니다(물론 기다리는 동안 그렇게 할 시간이 있지만 충전).
가격은 Tesla Model Y와 비슷한 55,000파운드 미만부터 시작하며 Skoda Enyaq iV는 고사하고 Audi Q4 e-tron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충전 또는 둘 다. 7인승 기능이 필요한 경우 경쟁자가 없는 Merc와 함께 살기 쉬운 것이 좋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더 나은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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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도요타 bZ4X
오랫동안 Toyota는 순수 전기 자동차가 답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대신 지난 수십 년 동안 성공을 거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방식을 선호했습니다. 그러나 상업적인 현실이 마침내 일본 브랜드를 강타했고 이상한 제목의 bZ4X(bZ 부분은 'beyond zero, 4는 회사의 RAV4 및 X와 크기가 비슷하기 때문에 거기에 있습니다. 크로스오버는 물론) 배터리 구동 신형 모델 공격의 첫 번째 공격입니다.
곧 출시될 Subaru Solterra 및 Lexus RZ에도 사용되는 회사의 e-TGNA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Toyota는 최근 몇 년 동안 회사의 자동차에서 기대할 수 있는 일종의 쉬운 정밀도로 운전합니다. 스릴 넘치는 승차감은 아니지만 낮은 무게 중심, 정확한 조향 및 거의 완벽한 무게 배분으로 bZ4X는 만족스럽게 선명하고 깔끔한 방식으로 코너를 잘게 쪼개며 승차감은 대부분 평평하고 편안합니다.
201bhp 단일 모터 프론트 드라이브 옵션이 있는 두 가지 모터 구성(natch) 또는 4륜 구동 및 215bhp용 107.5bhp 모터 쌍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크루즈에서 활발한 선형 가속과 조용하고 편안한 보행을 제공합니다. 배터리는 하나만 가질 수 있지만 71.4kWh 팩은 150kW로 충전할 수 있으며 저전력 모터와 페어링할 경우 317마일의 주행 거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모두 매우 경쟁력이 있습니다.
나머지 차? 음, 각진 외부 라인은 확실히 주의를 끌지만 내부는 Toyota와 고급 하위 브랜드 Lexus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하단에 사용된 재료 중 일부는 임대료가 약간 저렴하지만 대시와 도어에 패브릭 인서트를 사용하고 보기에 좋고 사용하기 쉬운 대형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마찬가지로 흥미를 더합니다. 뒷좌석의 좋은 다리와 헤드룸, 넉넉한 수납 공간, 유용한 452리터 트렁크 등 적절한 공간도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다소 평범한 도요타는 '또 다른 가족용 EV'이지만 고통 없이 삶에 들어가는 순수 전기 운송 수단을 원하는 구매자에게 호의를 얻을 수 있는 유능하고 번거롭지 않은 선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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