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가족용 전기 자동차 탑 10 : 닛산 아리야 / 폭스바겐 ID 4 / 테슬라 모델 Y / 닛산 아리야
4. 포드 머스탱 마하-E
Blue Oval은 풀 사이즈 전기차 시장에 조금 늦었지만, 첫 번째 배터리 전기 생산 모델에 많은 사랑을 받은 Mustang 하위 브랜드를 전유함으로써 어쨌든 화제를 모았습니다. Mustang Mach-E는 사각턱의 머슬 쿠페가 아니라 매력적인 크로스오버 바디스타일과 인상적인 실제 범위 잠재력 및 일부 자동차보다 저렴한 가격을 갖춘 적절한 5인승입니다. 여기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영국에서 £40,000가 조금 넘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므로 일부 주요 경쟁 제품만큼 저렴하지 않습니다. WLTP 인증 379마일 확장 범위 버전을 원하면 거의 £50,000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주장된 범위와 가치 모두에서 프리미엄 라이벌을 최대 30%까지 능가하는 적절하고 사용 가능한 가족용 자동차입니다.
확장 범위 RWD 형식에서 Ford의 첫 번째 적절한 EV는 워프 속도 가속으로 눈부시지 않습니다. 그 대신 상당한 안정감과 순간에 약간의 장난기가 있어 약간의 드라이빙 만족도를 제공하는 섀시입니다. 완전 재미?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포드는 그러기에는 너무 무겁고 스티어링은 너무 합성적이지만, 이것은 확실히 동급 차량 중 가장 만족스러운 운전자용 차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GT는 확실히 직선으로 빠르며, 당신이 그렇게 기울어지면 더 느린 코너의 출구에서 킥킥대는 머슬카 앵글로 유도될 수 있지만, 한계에 도달하거나 그 이상으로 밀릴 경우 지저분해집니다.
Mach-E가 '실질보다 스타일'이 될 것이라는 두려움은 장소의 외관이 다소 상상력이없고 품질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한두 단계 낮더라도 진정으로 넓고 통풍이 잘되는 객실에 의해 더욱 불식됩니다. 유럽 라이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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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폭스바겐 ID 4
ID 4는 ID 3에 이어 그룹의 MEB 플랫폼에서 출시되는 두 번째 Volkswagen입니다. 이전 모델보다 더 크고 값비싼 자동차지만 VW가 VW가 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지배자. 결국 세상은 SUV에 열광하며, 폭스바겐은 ID 4의 패키징이 티구안 크기의 패키지에서 투아렉 수준의 실용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기는 콤보 같습니다.
실제로도 꽤 잘 작동합니다. 앞쪽에는 많은 공간이 있으며 531리터 트렁크는 Tiguan보다 큽니다. 더욱이 바닥 아래에 배터리를 배치하여 똑똑한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후면 공간은 Mercedes E-Class와 유사합니다. 유일한 사소한 문제는 뒤쪽 벤치가 원하는 것보다 약간 높게 앉아 헤드 룸을 제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입니다.
배터리라고 하면 두 가지 크기가 있으며 후면에 장착된 전기 모터의 출력에 해당합니다. 146bhp 및 168bhp 모델에는 52kWh 단위가 제공되고 201bhp 모델에는 77kWh 배터리가 탑재되어 324마일의 WLTP 범위에 적합합니다. 듀얼 모터, 4륜 구동 295bhp GTX 모델은 전기 시대를 위한 진정한 GTI라기보다 빠른 순양함에 가깝지만 범위를 능가합니다.
일반 201bhp 버전의 성능도 유용하게 활발하며 큰 바퀴에서도 매우 정교합니다. 그러나 냉정함을 잃지 않도록 하기 위한 충분한 캐릭터도 있습니다. 깔끔하게 조정된 제어 응답, 날카로운 초기 성능, 흥미로운 작은 디자인 신호 및 이동 중에 성숙한 느낌이 있습니다.
ID 4는 내부 인체 공학이 너무 단순화되었지만 깔끔하고 단순하며 직관적인 전기 자동차 경험을 제공합니다. ID 4 내부의 매우 매력적인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버튼이 사라진 것은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현대 폭스바겐의 일반적인 불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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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테슬라 모델 Y
Tesla Model Y는 많이 팔리는 Model 3의 조금 더 화려하고 실용적이며 성숙한 형제입니다. Model 3보다 50mm 더 길지만 중요한 것은 약 180mm 더 높아서 훨씬 더 많은 실내 공간을 제공하지만 유사한 섀시 사양을 제공합니다. 미니멀한 인테리어. 아, 물론 회사의 우수한 Supercharger 네트워크에 대한 동일한 액세스 권한을 얻습니다.
말하자면 보급형 후륜 구동 모델이 도입된 후 Model Y 소유권에 대한 재정적 장벽이 £51,900로 낮아졌습니다. 그것은 거의 스냅이 아니지만 6.6초 동안 0-60mph의 시간과 287마일의 주장된 범위를 위한 충분한 찌름이 있는 단일 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고 싶다면 Long Range 버전은 434bhp이고 0-60mph를 단 5.0초 만에 주파하고 충전소 방문 사이에 331마일을 약속합니다. 마지막으로, 폭력적인 중력을 통해 가족을 아프게 하는 것이 당신의 일이라면 Performance는 507bhp와 3.5초의 0-60mph 시간을 제공합니다.
모터에 관계없이 Model Y는 충분한 승객 공간과 통풍이 잘 되는 실내 느낌을 제공하며, 객실은 최소한의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상당히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차량 양 끝의 부츠 사이에 분리된 수납 공간도 넉넉합니다. 그러나 인테리어는 이 가격대에서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력이 부족하며, 중앙에 장착된 광대한 터치스크린에 모든 기능을 담으려는 브랜드의 집착은 디스플레이에 수많은 손가락을 찔러야 하는 특징이 없고 인체 공학적인 고착점을 만듭니다. 다양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친숙한 다이내믹 템플릿을 따릅니다. 상대적으로 빠른 기어와 상당히 무거운 스티어링, 표현이나 조정 가능성이 거의 없는 정밀도가 요구되는 핸들링이 있습니다. 확고한 서스펜션 설정은 Tesla가 거의 안주하고 탑승자를 괴롭히는 끊임없는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편안함의 부족은 열악한 방음으로 인해 더욱 악화되며 서스펜션에서 발생하는 소음과 타이어에서 발생하는 굉음으로 인해 EV 드라이브트레인의 개선된 이점이 사라지게 됩니다.
궁극적으로 Model Y는 매우 효과적인 전기 SUV이지만 완전히 설득력 있는 프리미엄 SUV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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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닛산 아리야
Nissan이 Leaf로 주류 EV를 개척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일본 브랜드가 라인업에 후속 모델을 추가하는 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밴 기반 eNV200 사람 운반선을 무시한다고 가정). 당연히 일본 브랜드는 최신 순수 전기 제품의 대상으로 수익성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 클래스를 선택했으며, 많은 면에서 Ariya는 특히 일부 버전이 329마일의 범위.
우선, 그것은 현대적이고 매끄러운 SUV 방식으로 스마트해 보이며, 내부는 이 목록에 있는 프리미엄 배지 경쟁자들과 같은 호흡으로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고급 소재로 가득 차 있어 기분 좋게 플러시한 느낌을 줍니다. 계기판 상단에 장착된 12.3인치 화면 한 쌍을 포함하여 기대하는 모든 기술도 있습니다. 하나는 계기판용이고 다른 하나는 인포테인먼트용입니다. 또한 앞뒤 공간이 넉넉하고 앞좌석 사이의 슬라이딩 센터 콘솔과 대시보드에서 미끄러지는 편리한 서랍과 같은 세심한 터치도 있습니다.
예상대로 전륜구동과 4륜구동 듀얼 모터 레이아웃이 있는 단일 모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63kWh 또는 87kWh 배터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215bhp 및 239bhp를 제공합니다. e-4ORCE라고 불리는 후자의 설정은 더 큰 배터리로만 지정할 수 있으며 표준 외관으로 편리한 302bhp 또는 플래그십 성능 모델에서 388bhp를 제공합니다. 이는 5.1초 만에 0-62mph에 좋습니다. 어떤 배터리와 모터 조합을 선택하든 Ariya는 구성되어 있고 운전할 수 있지만 맥박이 뛰지는 않을 것입니다. 조향은 가볍고 정확하지만 차체 제어는 약간 부드럽고 안절부절하며 코너를 돌 때 차체가 기울어지는 정도를 인식하여 마치 자동차의 롤 축보다 높은 곳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따라서 게임 체인저가 원래 Leaf는 아니지만 여기에 좋아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50,000 미만에서 시작하므로 Nissan을 많이 좋아해야 급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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