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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le 브랜드 자동차 / 가능한 파트너십

애플카(사과차) 2021. 5. 12. 10:06

Apple 브랜드 자동차


지난 몇 년 동안 Apple Car 프로젝트에는 많은 일이있었습니다. 초기 루머는 애플이 풀 카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지만 리더십 투쟁, 개발 문제 및 내부 분쟁으로 인해 프로젝트가 축소되었고 대신 자율 주행 기술에 집중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2019 년과 2020 년에 우리는 프로젝트가 다시 한 번 진행되고 Apple이 Apple 브랜드 차량을 계속 추구하고 있다는 새로운 소문을 듣기 시작했으며, 2020 년 말에 여러 소문에 따르면 Apple이 여전히 완전한 Apple 브랜드 차량을 목표로하고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소비자에게, 기존 차량 제조업체와의 파트너십 계획.

애플은 또한 배터리 비용을 "급진적으로"줄이고 차량의 주행 거리를 늘릴 수있는 새로운 배터리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배터리 소재를 담는 파우치와 모듈을 제거하여 개별 배터리 셀을 대량으로 늘리고 배터리 팩 내부의 공간을 확보하는 "모노 셀"디자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작은 패키지에 더 많은 활성 물질을 허용합니다. 배터리 기술은 "다음 단계"로 설명되어 있으며 "iPhone을 처음봤을 때"와 유사합니다.

CNBC에 따르면 출시 된 최초의 Apple 자동차는 운전자없이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량은 완전히 자율적이며 CNBC는 초기 Apple Cars가 음식 배달 작업과 로봇 축을 통합하는 회사를 위해 설계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Apple은 Apple Car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중인 제조 파트너 및 부품 공급 업체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파트너십


2021 년 초, 애플이 잠재적 인 향후 차량 관련 제품의 부품에 대해 잘 알려진 자동 전자 제품 공급 업체와 협상을 시작했다는 여러 소문이 나 왔으며, Apple은 미국에 공장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합니다.

애플은 미국에서 생산이 이루어지는 것을 볼 수있는 계약의 일환으로 Apple Car 개발을 기아 브랜드로 전환 할 계획과 함께 Apple Car 제조를 위해 현대와 제휴 할 계획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현대 모비스는 일부 애플 카 부품의 디자인과 생산을 현대 모비스가 담당하고, 현대 그룹 계열사 기아는 애플 카용 미국 생산 라인을 제공 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 다.

현대 경영진은 애플과의 거래 가능성에 대해 분열 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애플은 기아차에 4 조원을 투자 할 계획이고 기아는 조지아에있는 미국 공장에서 애플 카를 생산할 계획이다.

애플은 이번 계약으로 북미에서 자동차를 생산할 수있는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에 접근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기 때문에 현대-기아를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기아는 또한 Apple 소프트웨어가 포함 된 기아 모델이 아닌 전체 Apple 브랜드 차량을 계획하면서 Apple Car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대한 Apple 제어권을 Apple에 제공 할 의사가있었습니다.

애플이 현대, 기아와의 계약 체결에 가까웠다는 소문이 여러 차례 있었지만 블룸버그는 최근 애플이 회담을 중단하고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도 애플 카 계획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애플은 현대가 결국 성명을 철회하고 수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가 애플과 대화 중임을 확인한 것에 대해 화가 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와 기아차 계열사는 지난 2 월 애플과 자율 주행 전기차 개발 협력을 논의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기 때문에 당분간 애플과 두 자동차 제조 회사 간의 논의가 논의 된 것으로 보인다. 회담이 재개 될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일부 한국 미디어 사이트는 파트너십이 존속 할 수 있고 애플이 기아를 선택할 수 있다고 믿는다.

애플은 잠재적 인 파트너십에 대해 닛산에 접근 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협상은 짧았고 애플 자동차 사양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인해 경영진 수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두 회사는 파트너십 아이디어를 놓고 충돌했고, 닛산은 애플이이를 단순한 하드웨어 공급 업체로 다운 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우려했다. 애플은 애플 카의 디자인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원하고 있으며 닛산은 자동차 제조 방식을 바꿀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닛산은 그 이후로 애플과 협상 중이 아님을 확인했다.

Apple 애널리스트 Ming-Chi Kuo에 따르면, Apple의 초기 차량 섀시는 최대 2 개의 모터, 5 링크 리어 서스펜션, 통합 구동축, 배터리 셀을 사용하는 현대의 E-GMP 전기차 (BEV) 플랫폼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완전 충전시 500km 이상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고속 충전을 통해 18 분 이내에 최대 80 %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 E-GMP를 기반으로 한 고성능 모델은 시속 160 마일의 최고 속도로 3.5 초 이내에 시속 0 ~ 60 마일에서 가속 할 수 있습니다.

csm 현대 ev 플랫폼 애플 카
Apple은 후속 모델 또는 다른 시장에서 General Motors 및 유럽 제조업체 PSA와 협력 할 수도 있습니다. 제조 파트너와 Apple의 "깊은 협력"은 Apple 자동차 개발 시간을 단축 할 것입니다.

Bloomberg의 Mark Gurman은 Apple이 자사 차량을 제작할 적절한 기존 자동차 제조업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계약이 자체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 결과 애플은 이미 회사와 관계를 맺고있는 폭스콘과 같은 계약 제조업체를 조사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oxconn은 iPhone의 주요 조립 업체이며, 최근에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모델을 더 빨리 출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기 자동차 섀시와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공개했습니다. 계약 제조업체 Magna는 또 다른 가능성이지만 Apple은 차량 자체를 제조 할 수도 있습니다.

코리아 타임스에 따르면 애플은 LG 마그나 e- 파워 트레인과 계약을 체결하는 데 "매우 가깝다"고한다. 애플은 LG 마그나 e- 파워 트레인의 더 작은 제조 능력에 만족하고있는 것 같다.이 점에서 회사는 다른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들과 같은 대규모로 차량을 생산할 계획이 없다고 추론 할 수있다. 애플의 1 세대 전기 자동차는 진정한 대중 시장 차량이 아닌 프로젝트의 시장성을 평가할 수있는 기회로 여겨진다 고합니다.

LG 마그나 e- 파워 트레인과의 합의가 이루어지면 양측은 공동으로 애플 자동차 생산을위한 정확한 세부 사항을 정하고, 프로토 타입은 2024 년 초에 조롱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