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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서 공급 업체 / Apple 자동차 개발 역사

애플카(사과차) 2021. 5. 12. 10:13

센서 공급 업체


Apple은 센서 공급 업체를 설립하기 위해 여러 LiDAR 센서 제조업체와 대화하고 있으며, Apple은 향후 4 ~ 5 년 내에 "최첨단"이 될 센서를 찾고 있습니다.

LiDAR 센서는 Apple Car가 주변을 감지하고 매핑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pple은 캘리포니아 거리를 주행하는 Lexus SUV 차량에서 LiDAR 설정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자율 주행 차에 필요한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처리 하드웨어, AI 알고리즘을 개발했지만 여전히 센서 하드웨어가 필요하다.

 


Apple 자동차 개발 역사


자동차에 대한 Apple의 관심은 원래 iPhone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Apple 경영진은 기기가 출시되기 전에 자동차 제작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스티브 잡스는 애플 자동차 개발을 고려했고 2010 년에 가볍고 저렴한 "V-Vehicle"제조업체를 만났지만 궁극적으로 2008 년에는 자동차 작업을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

이제 iPhone이 Apple의 가장 수익성이 높은 장치로 안전 해지면서 Apple은 다른 연구 및 개발 방법으로 전환하여 자동차 관련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모색했습니다. Apple Car에 대한 첫 번째 세부 사항은 2015 년 초에 유출되기 시작했습니다.

2015 년 2 월, Apple에 임대 한 미스터리 한 밴이 캘리포니아 북부의 거리를 주행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밴에는 여러 대의 카메라가 부착 된 카메라 장치가있어 Apple이 Google Street View와 유사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이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는 추측으로 이어졌습니다. 좀 더 이상한 추측은 자율 주행 차의 가능성에 대한 것이었지만, 밴을 발견 한 사람들은 밴에 운전자가 있다는 것을 빠르게 결정했습니다. 나중에 애플이 나왔고 밴이 매핑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자동차에서 애플의 비밀을 발견하게 된 촉매제였다.


베이 지역을 돌아 다니는 신비한 밴 중 하나

 

밴이 처음 발견 된 지 며칠 후, 신원을 알 수없는 Apple 직원이 Business Insider에게 이메일을 보냈는데, 이는 Apple이 "Tesla가 돈을 벌 수있는"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소식통은 Tesla 직원들이 "너무 흥미 진진한"애플 프로젝트를 작업하기 위해 "선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감동적인 힌트는 여러 미디어 사이트로 하여금 애플의 계획을 깊이 파고 들게했고, 2 월 중순 파이낸셜 타임즈는 애플이 "극비 연구소"에서 일할 자동차 기술 및 자동차 디자인 전문가를 모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다. 이 기사는 Apple이 전 메르세데스-벤츠 연구 개발 임원 인 Johann Jungwirth를 고용 한 것을 강조하고 자동차 제품을 연구하려는 Apple의 노력을 지적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 (Financial Times)와 다른 미디어 소식통은 처음에 Apple이 CarPlay를 기반으로하는 고급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었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자동차 프로젝트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들렸 기 때문일 것입니다.하지만 불과 몇 시간 후 월스트리트 저널은 비유적인 폭탄을 출시했습니다. 애플은 실제로 전기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2014 년에 탐색을 시작한 프로젝트라고 사이트는 말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소식통에 따르면, 애플은 코드 명 "프로젝트 타이탄"으로 미니 밴과 같은 전기 자동차를 설계하는 수백 명의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Apple 제품 디자인 담당 부사장 인 Steve Zadesky는 Dan Riccio가이 프로젝트를 이끌었고, Apple CEO 인 Tim Cook이 1,000 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애플 경영진은 Magna Steyr와 같은 고급 자동차의 계약 제조업체를 만났습니다. Magna Steyr는 자동차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다면 Apple과 협력했을 것입니다.

 

2012 년의 Magna Steyr 개념 차량

 

Apple의 자동차 팀은 무소음 모터 도어, 스티어링 휠 또는 가스 페달이없는 자동차 인테리어,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 자동차 상단에서 덜 튀어 나오는 개선 된 LIDAR 센서, 구형 휠 등 다양한 기술을 탐구했지만 자동차와 경영진에 대한 명확한 비전은 자동차가 자율 주행인지 반 자율 주행인지와 같은 주요 지점에서도 동의하지 않아 지연과 내부 분쟁으로 이어졌습니다.

 

내부 문제의 결과로 2016 1 Steve Zadesky는 프로젝트를 종료 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그가 떠난 후 누가 인수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남겼습니다. 2016 7 , 2012 년에 Apple에서 은퇴 한 전 Apple 임원 Bob Mansfield가 전기 자동차 팀을 이끌 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맨스필드가 2016 년 여름에 프로젝트를 이끌 기 시작한 후, Apple의 자동차 전략은 자율 주행으로 전환 된 것으로 추정되며, 2016 8 월과 9 월에 Apple은 내부 "재부팅"후 프로젝트에 참여하던 수십 명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다른 자율 주행 스타트 업에 합류했습니다.

 

애플은 실제로 자동차를 만드는 것보다 자율 주행 차의 "기본 기술"에 더 중점을 두도록 프로젝트를 조정했으며, 초기 소문에 따르면 회사가 여전히 자동차를 개발 중이며 파트너십을 계속 추구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나중에 정보는 실제 차는 당분간 멈췄습니다.

 

Apple은 캘리포니아 DMV로부터 공공 도로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테스트 할 수있는 허가를 받았으며, 자사 차량 인 레이더와 센서 장비를 갖춘 Lexus SUV는 이미 도로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애플은 애리조나에 테스트 사이트를 임대 할 수도 있습니다.

 

Apple은 또한 실리콘 밸리에있는 Apple 사무실간에 직원을 수송하기 위해 설계된 셔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Apple Volkswagen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직원 셔틀 역할을하기 위해 Volkswagen T6 Transporter 밴에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것입니다.

 

2018 8 , 소문에 따르면 애플이 다시 한번 완전한 Apple 브랜드 차량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색 할 수 있다고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 쿠오 (Ming-Chi Kuo)는 애플이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작업을 중단하고 소프트웨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애플이 2023 년에서 2025 년 사이에 출시 될 애플 카를 개발 중이라고 말했다.

 

2019 1 Apple은 자율 주행 차 팀에서 직원 200 명을 감원했으며,이 중 많은 직원이 Apple의 다른 프로젝트로 이동했습니다. 팀의 추려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자율 시스템에 "큰 기회"가 있다고 계속 믿고 있으며 나머지 팀은 "2019 년을위한 몇 가지 핵심 영역"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내부적으로 직원들은 해고가 놀라운 일이 아니라 2018 8 Apple에 합류하여 Bob Mansfield와 함께 팀을 이끌었던 Doug Field의 새로운 지도력하에 예상되는 구조 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변화가 자율 주행 차 분야에서 애플의 작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분명하지 않다.

 

2019 1 Apple은 다시 한 번 Project Titan 팀을 추려 내고 200 명 이상의 직원을 제거했습니다. 이번 움직임은 Doug Field의 지도력하에 이루어진 구조 조정의 일부라고합니다. 2020 Bob Mansfield가 은퇴하고 John Giannandrea가 자동차 프로젝트를 인수했습니다.

 

2019 6 Apple은 자율 주행 셔틀 서비스를 설계 한 자율 주행 차량 스타트 업 드라이브 AI를 인수했습니다. Apple은 자체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젝트를 위해 엔지니어링 및 제품 디자인 분야에서 여러 명의 Drive.ai 직원을 고용했습니다.

 

애플은 2020 년 초 전기 자동차 회사 인 Canoo와 회담을 가졌지 만 결국 회담은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Apple Canoo는 전기 자동차 프로젝트를 추진하기위한 Apple의 노력의 일환으로 투자에서 인수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옵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Canoo Apple의 관심을 끌었던 확장 가능한 모듈 식 전기 자동차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Canoo Apple로부터 투자를 확보하기를 원했지만 협상이 악화되어 결국 Canoo Hennessy Capital Acquisition Corp. IV와 합병하여 개발중인 Canoo 미니 밴의 생산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300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Canoo는 배달용 밴과 소비자 중심의 밴과 같은 상용 전기 자동차를 만들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