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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노력

애플카(사과차) 2021. 5. 12. 10:16

채용 노력


Apple은 약 200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팀으로 시작하여 Apple Car에서 일했지만 1,000 명 이상의 직원을 목표로하고 있다고합니다. 2015 년 초부터 Apple은 배터리 기술 및 자율 시스템을 전문으로하는 연구원 등 자동차 산업 및 기타 자동차 관련 분야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풀 카가 아닌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로 초점을 옮겼다는 소문에 따라 자동차 프로젝트를 위해 계속 채용하고있어 진정한 계획은 불분명하다.

Apple 팀의 일부 직원은 이전에 Tesla, Ford 및 GM과 같은 주요 회사에서 근무한 적이 있으며 다른 직원은 A123 Systems, MIT Motorsports, Ogin, Autoliv, Concept Systems 및 General Dynamics와 같은 소규모 회사에서 채용되었습니다.

Tesla에서 Apple을 고용 한 유명 인사로는 전 기계 엔지니어링 관리자 David Nelson, 전 수석 파워 트레인 테스트 엔지니어 John Ireland, 전 Tesla 수석 채용 담당자 Lauren Ciminera (자동차 프로젝트에 추가 직원을 모집 할 수 있음), 전 Tesla 부사장 Chris Porritt 등이 있습니다. , Apple에 합류하여 Apple Car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했을 수 있습니다. Porritt는 Tesla에 합류하기 전에 Land Rover 및 Aston Martin과 같은 회사에서 근무하면서 유럽 자동차 산업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전 Tesla 수석 CNC 프로그래머 David Masiukiewicz는 2016 년 4 월에 Apple에 합류하여 Product Realization Lab에서 일하며 아마도 Apple Car 용으로 설계된 부품의 프로토 타입을 만들었습니다. 이전에 Andretti Autosport의 CNC 기계 공장에서 일했던 Kevin Harvey도 연구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채용에는 전기 자동차 용 배터리 생산을 전문으로하는 회사 인 A123 Systems의 직원 5 명이 포함됩니다. 애플은 밀렵 된 직원들에 대해 A123 시스템으로부터 소송 (현재 합의)에 직면했으며, 그중 일부는 전기 자동차 용으로 설계된 리튬 이온 배터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회사의 전 CTO 인 Mujeeb Ijaz는 Apple에서 가장 잘 알려진 직원 중 한 명입니다. Ijaz는 A123 Systems에서 연구 개발을 담당하는 팀을 이끌었고 그 전에는 Ford에서 전기 및 연료 전지 차량 엔지니어링 관리자로 일했습니다.

애플은 또한 두 명의 전 포드 엔지니어와 제너럴 모터스 출신의 엔지니어를 영입했으며, 삼성의 배터리 전문가를 밀렵시키고있다. 차체 작업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다른 전 Ford 직원으로는 Todd Gray와 Aindrea Campbell이 있습니다.

2015 년 중반, Apple은 이전에 Chrysler Group의 수석 부사장을 역임 한 Doug Betts를 고용하여 제품 서비스 및 품질을 주도하는 글로벌 운영 책임자였습니다. Betts는 Apple의 자동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운영 팀의 일원 일 수 있습니다.

Apple은 전기 오토바이 신생 기업 Mission Motors에서 여러 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회사를 폐쇄했습니다. 애플은 스타트 업에서 전기 드라이브 전문 지식을 보유한 엔지니어 6 명을 영입했다.

Apple은 Tesla의 자율 주행 차량 펌웨어 프로젝트에 참여한 Tesla Motors 엔지니어 Jamie Carlson, 자율 주행 차량 전문 연구원 인 Paul Furgale, NVIDIA의 전 딥 러닝 책임자 인 Jonathan Cohen과 같이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개인을 고용했습니다. NVIDIA의 Drive NX 플랫폼과 이전에 Waymo의 시스템 엔지니어링 책임자를 역임 한 Jaime Waydo에 대한 딥 러닝에 대해 설명합니다.

Apple은 또한 전 폭스 바겐 엔지니어 인 Megan McClain, 카네기 멜론 대학의 대학원 연구원 인 Vinay Palakkode, NVIDIA 용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개발 한 Xianqiao Tong, 연결 및 자율 주행 차량을 담당 한 Ford 엔지니어 인 Sanjai Massey, Stefan Weber를 고용했습니다. ,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담당 한 Bosch 엔지니어와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Delphi 연구 과학자 Lech Szumilas.

 

2015 년에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 구성 요소를 담당했던 Tesla Motors 엔지니어링 관리자 Hal Ockerse가 있습니다. Texas Instruments의 자동차 알고리즘 팀에서 근무한 Subhagato Dutta; 이전에 인도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 인 Tata Motors에서 근무한 Yakshu Madaan이 있습니다.

2016 년 여름, Apple은 이전에 BlackBerry의 자동차 소프트웨어 사업부를 운영하고 다양한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발견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 인 QNX를 개발 한 Dan Dodge를 고용했습니다. Dodge의 자동차 소프트웨어 전문성은 그가 Apple의 자율 주행 자동차 시스템을 개발하는 팀에서 일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Apple은 캐나다 Kanata에있는 한 시설에서 차량용 소프트웨어 플랫폼 개발을 위해 일하고있는 전직 BlackBerry QNX 직원이 최소 24 명 있습니다.

인기 YouTuber이자 엔지니어 인 Mark Rober는 일시적으로 Apple의 특별 프로젝트 팀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VR 기술을 개발하여 차 안에서 독서와 같은 활동을 할 때와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멀미를 완화합니다.

Rober는 몇 년 동안 Apple에서 근무했으며 여러 관련 특허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VR 기술은 특히 사람이 운전할 필요가없는 자율 주행 차량에 사용됩니다.

2018 년 8 월 Apple은 Tesla에서 5 년간 근무하면서 Model 3의 생산을 감독 한 Doug Field를 다시 고용했습니다. 그는 2013 년에 Tesla로 Apple을 떠나기 전까지 Apple의 Mac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부사장을 역임했습니다.

필드는 밥 맨스필드 밑에서 애플의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그램에 대해 일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여전히 ​​자체 자율 주행 자동차를 만드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다고 제안했다.

2018 년 12 월 Apple은 전 수석 Tesla와 Microsoft HoloLens 디자이너 Andrew Kim을 고용했으며 그의 역사를 고려할 때 Apple의 소문난 AR 안경 프로젝트 또는 개발 중이라고 알려진 곧 출시 될 Apple 자동차를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지난 7 월 자동차 외장 및 인테리어 전문성을 갖춘 전 테슬라 임원 인 스티브 맥 마누스를 고용했다. MacManus는 현재 Apple에서 "선임 이사"로 일하고 있으며 Apple의 자동차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Apple은 모터 및 변속기 작업을 담당했던 전 Tesla VP Michael Schwekutsch를 고용했습니다. 2020 년 Apple은 Tesla와 Waymo에서도 근무한 BMW 차량 엔지니어 인 Jonathan Sive와 Tesla의 자율 주행 시스템을 담당 한 또 다른 전 Tesla 부사장 인 Stuart Bowers를 선정했습니다.

2020 년 12 월, Apple은 섀시 설계 전문성을 갖춘 포르쉐 임원 인 Manfred Harrer를 고용했습니다. Harrer는 폭스 바겐 그룹에서 최고의 엔지니어 중 한 명으로 간주되어 Cayenne 제품 라인을 감독하기 전에 Porsche에서 섀시 개발 책임자로 일했습니다.

전 폭스 바겐 최고 경영자는 Business Insider에 Harrer는 "숨겨진 챔피언"이자 "그의 분야에서 모든 것의 척도"라고 말했다. Porsche에서 섀시 개발에 참여하기 전에 Harrer는 BMW와 Audi에서 근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