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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RIVE HUNTER - 세계 최초의 전지형 하이퍼카

애플카(사과차) 2022. 11. 10. 2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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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RIVE HUNTER - 세계 최초의 전지형 하이퍼카

Prodrive는 어떤 지형에서도 비할 데 없는 능력과 성능을 제공하는 600bhp, 4륜구동 전지형 모험 차량 Hunter를 공개했습니다.


세계 챔피언 세바스티앙 뢰브(Sebastien Loeb)가 운전하는 바레인 레이드 익스트림(Bahrain Raid Xtreme) 대회용 차량으로 세계에서 가장 힘든 다카르(Dakar) 모터스포츠 레이스에서 경쟁하기 위해 탄생한 이 차량은 사막의 모래, 모래 언덕, 거친 산악 트랙에서 번창합니다. 실제로 이 Hunter는 3.5리터 V6 트윈 터보 엔진에서 출력이 50% 증가하고 가장 거친 지형을 흡수하기 위해 더 많은 서스펜션 트래블로 Loeb가 구동하는 것보다 훨씬 더 극단적입니다.


그러나 자동차는 경주용 자동차보다 훨씬 빠르고 성능이 뛰어나면서도 더 세련되기도 합니다. 원래 경쟁 차량의 외관을 스타일링한 Ian Callum은 레이싱보다 일상적인 사용에 더 가까운 새로운 인테리어를 만들기 위해 프로젝트로 돌아왔습니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는 운전자에게 필요한 모든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센터 콘솔에는 로드카에서 볼 수 있는 보다 전통적인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Hunter는 40년이 넘는 Prodrive의 성공적인 오프로드 경쟁의 산물입니다. David Richards 회장은 “시장에 수많은 하이퍼카가 있지만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모두 좋은 도로나 경주 트랙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세계의 특정 지역, 특히 중동에는 아스팔트 도로가 제공하는 접근로를 넘어서는 광대한 광활한 지역이 여전히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이전의 어떤 오프로드 차량보다 뛰어난 성능으로 이 지역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차량을 만드는 것이 어떻습니까?”


Hunter는 Dakar 경쟁 차량의 엔진, 구동계 및 서스펜션을 유지하지만 주행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동 시퀀셜 기어 박스를 6단 패들 시프트로 교체하여 단 100분의 1초 만에 부드러운 기어 변속을 제공합니다.


하이퍼카는 엄격한 경쟁 규정을 준수하지 않아도 되므로 위력이 50% 이상 증가했습니다. 3.5리터 트윈 터보 V6는 영국 밴버리에 있는 Prodrive의 고급 트랜션트 다이노에서 세련되고 재조정되어 600bhp와 700Nm 이상의 토크를 생성하는 동시에 동력 전달을 더 부드럽고 운전하기 쉽게 만듭니다.


Prodrive는 이것이 4초 이내에 0-100km/h의 시간과 거의 300km/h의 최고 속도를 제공할 것으로 추정하지만 차량에는 거친 지형과 모래 위에서 접지력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맞춤형 35인치 오프로드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활주로보다.


Richard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Hunter Hypercar를 원본에 최대한 가깝게 유지하기 위해 신중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것은 소유자에게 사막을 가로질러 Loeb의 Dakar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은 것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로드카의 모든 안락함과 집에서 도시를 통해 원하는 목적지까지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전체 차량은 고강도 스틸 스페이스 프레임 섀시를 중심으로 제작되어 서스펜션 지오메트리와 성능을 최적화하는 견고한 플랫폼과 탑승자를 보호하기 위한 FIA 표준 안전 케이지를 제공합니다.


각 모서리에 조정 가능한 트윈 댐퍼가 있는 만능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은 트래블이 400mm(경쟁 차량의 350mm에서 증가)를 제공하여 다른 차량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속도로 가장 거친 지형을 통과할 수 있는 더 부드러운 승차와 더 큰 능력을 제공합니다. 6개의 포트 레이싱 브레이크 캘리퍼와 벤트 디스크는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충분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전체 차량은 전체 중량을 최소화하고 중량 분포와 무게 중심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든 차체는 Prodrive Composites에서 생산된 재활용 재료를 포함하는 경량 탄소 합성물로 만들어집니다.


Richard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첫 번째 개발 차량은 현재 중동을 순회하고 있으며, 고객은 Hunter를 운전할 기회를 제공하고 올해 후반에 인도될 생산 차량에 대한 개인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헌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사양


엔진

프론트-미드 3.5리터 V6 트윈 터보

단일 플레넘/스로틀

드라이 섬프

600마력 이상의 출력

토크 700Nm


전염

4륜구동

6단 패들 시프트 기어박스

프론트, 센터 및 리어 디퍼렌셜


차대

고강도 강철 관 구조

재활용 재료를 포함한 탄소 섬유 복합 재료 차체


보류

더블 위시본

휠당 2개의 조절 가능한 댐퍼


내부

탄소 섬유 시트

6점식 안전 장치

이중 소화기 시스템

경량 리튬 이온 배터리


연료 체계

안전 셀의 480리터


브레이크

6개의 포트 캘리퍼 전면 및 후면

통풍 디스크


휠 및 타이어

8.5J x 172 단조 알루미늄 림

35/12.5-17 오프로드 타이어


가격

£1.25m + 지방세

 

이것은 600bhp Prodrive Hunter Hypercar: 도로에서 합법적인 BRX입니다.


Sébastien Loeb의 Prodrive BRX Hunter T1+ 경쟁 기계를 보고 도로에서 합법적이고 50% 더 많은 힘과 몇 인치 더 많은 서스펜션 트래블이 있다면 상점에 바로 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어쨌든 당신은 Prodrive Hunter Hypercar를 보고 있습니다. TG's Performance Car of the Year 2021에서 우리가 운전한 Prodrive의 T1+ Dakar 괴물의 '도로용' 반복. 예, 이제 합법적으로 Sébastien Loeb의 Dakar 회사 차량을 구입하여 Lidl(다른 슈퍼마켓 이용 가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략 150만 파운드가 있고 지역 쇼핑 센터가 거대한 모래 언덕을 가로질러 있는 한. 사진에서 보시는 차는 바레인의 살만 빈 하마드 알 칼리파 왕자를 위해 제작된 최초의 모델로... 꽤 진지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150만 퀴드 또는 그 정도에 대해 무엇을 얻습니까? 글쎄, 실제로는 '표준'다카르 기본 자동차보다 훨씬 많습니다. 그것은 경주용 자동차와 동일한 비잔틴 관형 스페이스 프레임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구조적 탄소 섬유로 자체 포장되어 있으며 동일한 프론트-미드-마운트, Ford에서 공급한 3.6리터 바이터보 V6(Raptor F-150 및 Ford GT 슈퍼카와 동일한 기본 블록) ), 17인치 림에 동일한 8세트의 고급 바이패스 쇽과 37인치 타이어를 장착했습니다. 차체는 본질적으로 동일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경우 리어 윙 삭제 대 전체 에어로 패키지와 같이 변경을 선택할 수 있지만 전체 너비가 2.3미터입니다. 도로 주행 버전은 Dakar보다 약간 낮지만 Kensington 주변에서 이 중 하나를 두드리는 것은 노력이 될 것입니다. 후진 카메라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평행 공원의 가장 연석이 긁힌 후에도 약간 튀어 나올 것입니다.

큰 소식은 Hypercar가 Dakar의 경쟁 제한에 자신을 묶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모터가 랠리 카의 400에 600bhp 정도를 펌핑하고 원하는 경우 충격이 훨씬 더 많은 여행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로드카는 그 반대가 아니라 해방된 경주용 자동차입니다. 이것은 경쟁 기계의 겔화되고 도로 편향된 팩스가 아니라 맨 위에 드레이프된 예의바름의 얇은 실타래와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칼라가 달린 핏불입니다.

예의바름, 마음에 약간의 끄덕임이 있습니다. 자동차 측면의 포드에 두 개의 스페어 휠을 장착하는 대신 이제 그 자리에 흡기구가 있으며 하나의 스페어 휠은 후면 해치 아래에 숨겨져 있습니다. 500리터의 거대한 연료 주머니는 약간의 수하물 공간을 만들기 위해 축소될 수 있으며, 전체적으로 소음이 발생하며 실제 내부가 있습니다.

그리고 꽤 좋아 보입니다. 경주용 버전보다 덜 공격적인 좌석으로 인해 앉는 것이 즉시 더 편안하고 적절한 센터 콘솔을 사용하면 경주용 자동차의 위협적인 스위치, 통신 및 화재 진압 대신 도로 편향된 자동차에 더 많은 연결이 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도로 편향된 것은 아니지만 변속기, 차동 장치, 서스펜션 및 모터는 모두 레이서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사실, 유일한 진정한 변화는 레이싱 카의 기어 레버 대신 단일 패들 시프트(뒤로 위로, 앞으로 밀면 아래로)입니다. 심지어 유압식 - 그리고 강렬하게 재미있는 - 핸드브레이크 레버를 유지합니다.

너무 많은가요? David Lapworth(Prodrive의 R&D 이사이자 McRae, Burns 및 Solberg와 같은 자동차를 설계한 일반 랠리의 전설)는 고객이 초기 자동차에서 무엇을 선호하는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드웨어보다는 주로 편안함과 도로 거동 특성에 관한 것이지만, 세계 최고의 랠리 복장이 자동차를 설계하고 Sébastien Loeb가 셰이크다운, 설정 및 내구성 테스트를 수행했다면 처음부터 가능한 최고의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T1+를 장난감으로 구입하는 경우 최소한 약간의 치열한 것을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Prodrive가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에 사는 부유한 사람들에게 20대 이하의 자동차 생산을 판매할 것으로 기대하는 점도 있습니다. 사막에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한 다카르 자동차를 사는 것은 절대 금물일 것입니다. 따라서 Hypercar는 완전한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모든 지형을 절대적으로 파괴할 것입니다. 600bhp, 영구 AWD, 서스펜션 트래블 및 구조, 그리고 그 뒤에 있는 Prodrive/Loeb 드림 팀과 함께라면 실제 Dakar 자동차보다 더 빠르게 모래 언덕을 두드리는 행복한 며칠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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