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CAR

미국 시장 베스트 small 트럭 : Jeep Gladiator

애플카(사과차) 2022. 8. 15. 21:48
반응형

지프가 스몰트럭으로 분류된다는 사실.... 처음 알았습니다. ^^

 

그런데 3위를 보니...현대자동차의 싼타크루즈가 있네요. ^&^

 

 

 

Best Small Trucks

See All Small Trucks

 

 

 

2022 글래디에이터 퍼포먼스
Jeep의 3.6리터 Pentastar 자연 흡기 V6 엔진은 표준 파워트레인입니다. FCA(지금은 Stellantis) 제품에 몇 년 동안 어떤 형태로든 사용되어 온 안정적인 파워트레인입니다. 독립적인 테스트에 따르면 7.2초 만에 시속 60마일까지 질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활발하지만 동급 최고는 아닙니다. 포드는 소용량 터보차저 엔진을 채택했고 그 결과 7초도 안 되는 시간에 시속 60마일까지 질주할 수 있는 레인저가 탄생했습니다. Jeep조차도 이 새로운 트렌드를 수용했으며 Wrangler는 2.0리터 터보차지 4포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직 Gladiator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260hp 및 442lb-ft 토크에 적합한 3.0리터 터보디젤 V6을 주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Sport를 제외한 라인업의 모든 모델에 $4,000의 추가 비용과 8단 자동 변속기의 경우 $2,000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그 모든 추가 토크에도 불구하고 가스 모델은 여전히 ​​더 높은 견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Jeep은 기본 V6이 최대 7,650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는 반면 V6 디젤은 6,500파운드만 견인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가솔린 V6는 Chevrolet Colorado의 7,700파운드와 거의 일치하지만 디젤은 구식 Toyota Tacoma와도 일치하지 않습니다.

엔진 및 변속기
Gladiator의 두 엔진은 모두 낮은 토크를 제공하도록 조정됩니다. 6단 수동이 표준이며 8단 자동 변속기는 2,000달러를 추가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 V6은 285 hp 및 260 lb-ft, 후자는 4,400 rpm에서 많은 꿀꿀거리는 소리를 제공하지만 더 높은 속도에서는 증기가 부족합니다. 하드코어 오프로더는 의심할 여지 없이 Jeep이 수동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칭찬할 것이지만, 우리는 8단 자동이 더 나은 옵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터보 차저 디젤은 많은 꿀꿀거리는 소리를 제공합니다. Jeep은 260hp를 요구하지만 우리는 442lb-ft의 토크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이 토크는 모두 1,400rp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워밴드는 상당히 좁습니다. 1,400~2,800rpm 사이의 모든 토크를 전달하고 4,600rpm에서 레드라인에 진입합니다. 운 좋게도 8단 자동은 다양한 비율을 제공하므로 엔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는 1단 기어에서 4.71에서 8단 기어에서 낮은 0.67까지 계속됩니다. 디젤이 감속할 필요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더 높은 속도에서 추월하는 것은 기쁨입니다.


2022 Jeep Gladiator 성능 사양:
지프 글래디에이터 트림 지프 글래디에이터 엔진 지프 글래디에이터 마력 지프 글래디에이터 트랜스미션 지프 글래디에이터 드라이브트레인 지프 글래디에이터 MPG/MPGE
스포츠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알티튜드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텍사스 트레일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윌리스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윌리스 스포츠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스포츠 S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오버랜드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고지대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8단 자동 4X4 19MPG
루비콘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Mojave 3.6L V6 가스 285hp @ 6400rpm 6단 수동
8단 자동 4X4 19MPG
2022 글래디에이터 가스 마일리지
지프 글래디에이터 3.6리터 V6는 갈증이 나지만 동급에서는 동급입니다. EPA 추정 연비는 17/22/19mpg 도시/고속도로/8단 자동과 결합되어 Chevrolet Colorado ZR2 V6의 16/18/17mpg보다 우수합니다. 6단 수동 변속기의 경우 이 수치는 16/23/19mpg입니다. Ford는 Ranger 4WD의 소비 수치가 20/24/22mpg인 소용량 터보차저 엔진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러나 절약을 추구한다면 Jeep의 EcoDiesel은 불과 22/28/24mpg를 소비하는 반면 이 엔진이 장착된 Rubicon은 21/27/24mpg를 관리합니다. 3.6리터는 418마일의 범위에 적합한 더 큰 22갤런 탱크를 얻습니다. 디젤은 더 작은 18.3갤런 탱크를 갖지만 재충전 사이에 440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2022 지프 글래디에이터 연료 용량
지프 글래디에이터 트림 스포츠 고도 텍사스 트레일 WILLYS WILLYS 스포츠 스포츠 오버랜드 하이 고도 루비콘 모하비
Jeep Gladiator 연비(Cty/Hwy) 16/23 16/23 16/23 16/23 16/23 16/23 16/23 17/22 16/23 16/23
2022 지프 글래디에이터 트레일러
지프 글래디에이터 트림 스포츠 고도 텍사스 트레일 WILLYS WILLYS 스포츠 스포츠 오버랜드 하이 고도 루비콘 모하비
Jeep Gladiator 최대 트레일러 용량 4,000lbs. 4,000파운드 4,000파운드 4,000파운드 4,000파운드 4,000파운드 4,000파운드 6,000파운드 4,500파운드 4,500파운드
엔진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3.0L 터보 디젤
3.6L V6 가스 3.0L 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