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ic CAR

전기 자동차는 미래의 물결이 아니라 오늘날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애플카(사과차) 2021. 8. 14. 23:23

전기 자동차는 미래의 물결이 아니라 오늘날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1. 이제 전기 자동차에는 자동차, 대중 교통 버스, 모든 크기의 트럭, 그리고 적어도 부분적으로 전기로 구동되는 대형 트랙터 트레일러가 포함됩니다.
전기 자동차는 세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 팩에 저장된 전기로 구동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가솔린 또는 디젤 엔진과 전기 모터 및 대형 충전식 배터리를 결합합니다.

===연료 전지 차량은 수소 분자에서 전자를 분리하여 모터를 구동하는 전기를 생성합니다.

이제는 단순한 승용차 그 이상입니다. 뉴욕에서 미시시피까지 조용하고 지퍼가 달린 전기 대중교통 버스를 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미국 최초의 전기 소방차가 2021년에 Angelenos에 의해 환영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전기 위생 트럭이 쓰레기와 재활용품을 수거하기 위해 동네를 조용히 활공할 것이며 더 많은 전기 트럭이 창고에서 집으로 패키지를 배달할 것입니다. , 대기 오염이 없습니다.

 

 

 

2. 전기 자동차는 기후와 우리의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기후 오염원은? 운송. 기후 위기를 해결하려면 도로 위의 차량을 최대한 깨끗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10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의 배기가스 배출은 지구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해롭습니다. 가솔린 및 디젤 차량의 대기 오염 물질은 천식, 기관지염, 암 및 조기 사망을 유발합니다.

국부적 대기 오염의 장기적인 건강 영향은 천식 발작, 폐 손상 및 심장 상태에서 나타나는 영향과 함께 평생 지속됩니다.

호흡기 질환인 COVID-19 대유행이 계속 확산됨에 따라 하버드 대학의 연구에서는 "미국에서 유해한 미세 입자 물질에 ​​대한 장기간 노출과 COVID-19 사망률 사이에 현저한 연관성"이 있음을 발견했다고 Rashmi Joglekar는 설명합니다. Earthjustice's Toxic Exposure & Health Program의 직원 과학자. 미세먼지 오염(PM2.5)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가솔린 및 디젤 자동차 엔진의 연소입니다.

Duke University의 초기 연구에서는 건강 비용을 강조했습니다. 주유소에서 구입한 휘발유 1갤런당 건강 및 환경 비용이 최대 3.80달러에 달합니다. 대형 굴착 장치와 농기구의 디젤은 갤런당 우리의 건강과 기후에 사회적 비용이 추가로 4.80달러나 더 많이 듭니다.

 

 

 

3. 전기 자동차는 어디에서 전기를 공급받든 가솔린 자동차보다 탄소 발자국이 적습니다.
배터리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충전하고 연료를 공급하는 전기는 화석 연료에서 청정 재생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소스에 의존하는 전력망에서 나옵니다.

에너지 그리드는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즉, 전기 자동차 운전의 탄소 발자국은 전기 공급원에 따라 다릅니다.

지구 정의 변호사들은 100% 청정 에너지를 가져오기 위해 전국에서 일하고 있지만, 그곳으로 가는 길(최근 재생 에너지 소비량이 석탄을 능가함)으로 인해 이 나라의 전기 중 일부는 계속해서 화석 연료를 태워서 생성될 것입니다.

아주 좋은 소식? 전기 자동차는 에너지를 자동차와 트럭에 전력으로 변환하는 데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가장 더러운 그리드에서 전기가 공급되는 경우에도 전반적으로 전기는 차량 연료로 더 깨끗하고 저렴합니다.

우려 과학자 연합(Union of Concerned Scientists)의 전문가 연구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어떤 주에서든 전기 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전력망에서 운행하는 것은 가솔린 자동차보다 온실 가스 배출량이 더 적습니다. 그리고 주정부가 에너지 그리드를 정리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의 이점은 더욱 강력해집니다.

"당신의 전기 자동차는 얼마나 깨끗합니까?"를 시험해보십시오. 거주 지역에서 전기 자동차 배출량을 측정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 — 우편 번호 및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모델을 기반으로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여 얼마나 많은 탄소 오염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맞춤형 보고서를 받으십시오.

 

 

 

4. 전기 자동차는 평생 동안 기후에 더 좋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대형 리튬 이온 배터리는 제작에 많은 재료와 에너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제조 과정에서 전기 자동차는 일반 가솔린 자동차보다 더 많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발생시킵니다. (예를 들어, 84마일 범위의 중형 전기 자동차를 제조하면 배출량이 15% 더 증가합니다.)

그러나 차량이 도로에 등장하면 완전히 다른 에너지 이야기가 됩니다.

전기 자동차는 최대 18개월의 운전 기간 내에 더 높은 제조 배기 가스를 보충하고 수명이 다할 때까지 가솔린 자동차보다 성능이 계속 우수합니다.

분석에 따르면 오늘날 도로 위의 평균 전기 자동차는 평균 갤런당 88마일을 주행하는 자동차와 동일한 온실 가스 배출을 가집니다. 이는 평균 새 가솔린 자동차(31mpg) 또는 트럭(21mpg)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우려 과학자 연합에 의해.

 

 

 

5. 전기 자동차는 집에서, 직장에서, 매장에 있는 동안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한 가지 장점은 집이든 버스 터미널이든 집에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충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기 자동차는 정기적으로 중앙 차고나 마당으로 돌아오는 트럭 및 버스 차량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더 많은 전기 자동차가 시장에 출시되고 더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쇼핑 센터, 주차장 및 직장에 더 많은 공공 충전 장소를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집에서 동일한 액세스 권한이 없는 사람과 기업을 위해 새로운 충전 솔루션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연구 과학자인 Ari Weinstein은 지구 정의의 변호사이자 청정 에너지 전문가인 Sara Gersen과 함께 "직장에서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므로 주저 없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instein은 집에서 충전할 수 있는 옵션이 제한된 세입자입니다.

"전기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기회는 차고가 있는 집을 소유한 사람들에게만 국한되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Gersen은 설명합니다.

“직장 충전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전력 회사가 해야 할 큰 역할이 있습니다.”

 

 

 

6. 전기 자동차 충전을 위한 기반 시설을 구축하기 위해 주와 공공 시설이 지금 계획하는 것은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이러한 차량을 충전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은 해결해야 할 점점 더 중요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유틸리티는 주 전역의 전기 자동차, 트럭 및 버스에 필요한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1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인프라 투자는 대중 교통 기관, 기업 및 전기 자동차를 구매하고 싶지만 집에 충전기를 설치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전기화 인프라를 옹호한 Earthjustice's Right to Zero 캠페인의 선임 변호사인 Adrian Martinez는 "연방 정부는 국가의 전기 자동차 충전을 위한 국가적 솔루션을 개발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 주에서 그리드를 자세히 살펴보고 잔디에 대한 전기 자동차 충전 계획을 파악해야 합니다.”

 

 

 

7. 우리의 마을과 도시를 맴도는 믿을 수 있는 고정 장치인 대중 교통 버스는 전기 자동차 혁명의 열쇠일 수 있습니다.
버스는 우리 대중 교통 시스템의 핵심이며 누구에게나 저렴한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많은 도시에서 일상 생활의 초석이며, 대형 전기 자동차를 더 넓은 운송 시장으로 끌어들이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노동, 환경 및 대중 교통 활동가의 연합과 함께 우리는 로스앤젤레스 메트로가 무공해 전기 버스 전체에 투자하도록 성공적으로 추진한 후 캘리포니아 주에서 향후 10년 동안 100% 전기 대중 교통 버스 함대를 약속합니다.

2040년까지 캘리포니아에서 당신이 타거나 손을 흔드는 모든 버스는 조용하고 깨끗한 전기 버스가 될 것입니다.

 

 

 

8. 창고에서 집으로 상품을 배달하는 전기 트럭은 크고 깨끗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이 더 필요합니다.
디젤 및 가스 트럭은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차량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지만 엄청난 양의 기후와 대기 오염을 발생시킵니다. 가장 영향을 받는 지역 사회에서 이 트럭은 더 심각한 호흡기 및 심장 문제를 가진 디젤 "죽음의 지대"를 만듭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가스 및 디젤 트럭이 주에서 자동차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의 운송 관련 대기 오염을 유발하지만 주에서 운송 관련 대기 오염의 거의 절반을 담당합니다.

오늘날 시장에는 70가지 유형의 무공해 트럭이 있으며 특히 캘리포니아는 주에서 Proterra 및 Build Your Dreams와 같은 회사와 함께 버스와 같은 대형 전기 자동차를 설계 및 제조하는 중요한 기반이 되었습니다.

이제 주요 제조업체가 더 큰 규모로 전기 트럭을 생산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캘리포니아 전역의 지역 사회는 2024년부터 트럭 제조업체가 특정 비율의 무공해 트럭을 판매하도록 요구하는 강력한 전기 트럭 규칙(미국 최초의 보호)을 위해 성공적으로 싸웠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시장 지배력 때문에 이 규칙은 다른 주에서 전기 트럭으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기 트럭: 우리는 캘리포니아에서 전기 트럭의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20,000명의 주민과 함께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에 미국 최초의 전기 트럭 제조 표준을 제정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충전 인프라: 그리고 Earthjustice는 더 많은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캘리포니아 및 기타 주의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업장 충전 또는 중앙 집중식 전기 자동차 급속 충전을 통해 차고나 진입로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완전 전기 자동차를 소유하는 가장 큰 장벽 중 하나를 완화할 것입니다.

===무공해 차량: 우리는 ZEV 명령을 변호하고 있습니다. ZEV 명령은 본질적으로 캘리포니아 주에서 차량 구매의 일정 비율이 배기가스 제로가 되어야 한다는 캘리포니아 주 명령입니다. 10개 주가 청정 대기법에서 캘리포니아의 특별 법적 권한을 통해 ZEV 명령을 채택했습니다.

 

“안전한 호흡을 위해서는 가능한 한 빨리 전기 자동차를 구현해야 합니다.”라고 Earthjustice의 변호사인 Adrian Martinez가 말했습니다.

“다행히도 행정부가 바뀌면서 연방 차원에서 지역 사회에 전기 교통 수단을 도입할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깨끗한 운송에 대한 많은 결정이 지역적이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 이 나라에서 교통 관련 결정의 대부분을 내리는 것은 시의회, 시장, 주 의회입니다.”

그리고 당신입니다.

 

 

 

10. 미래를 전기차로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자동차가 없더라도).
자동차에서 버스, 트럭에 이르기까지 전기 자동차는 우리가 물건을 옮기는 방식과 우리 자신을 변화시키고 공기와 기후를 정화하며 여러분의 목소리가 전파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시에 전기 버스, 트럭 및 충전 인프라에 투자하도록 촉구하십시오. 지역 선출직 공무원과 이야기하고 편집자에게 편지를 쓰십시오(팁 참조).


===당신(또는 당신의 친구)이 자동차 시장에 있다면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십시오. 지역 유틸리티에서 가정에 전기 자동차 충전소를 설치하는 데 대해 리베이트 또는 기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친구를 계몽하십시오. 배운 놀라운 전기 사실을 공유하십시오. 친구들에게 전기를 사용함으로써 얼마나 많은 탄소 오염을 줄일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격려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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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earthjustice.org/features/electric-vehicles-explainer?gclid=CjwKCAjw9LSSBhBsEiwAKtf0n3IQFbapYks5PoiT_pbz1COTylpQ-ON4C4reg-8sJ2f0UyyOgk5INRoCsEwQAvD_Bw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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