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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MC Hummer EV 픽업 장단점 검토: 극장 데뷔

애플카(사과차) 2022. 4. 6. 2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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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금의 제한이 없다면...당장 사고 싶은 차...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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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MC Hummer EV 픽업 장단점 검토: 극장 데뷔


이렇게 많은 존재감과 드라마틱한 성능을 지닌 프로덕션 차량은 거의 없었습니다. 2022년형 GMC Hummer EV 픽업 차량에서 미소를 지으며 그리운 듯 고개를 흔들지 않고는 드라이브에서 벗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아니면 WTF(Watts to Freedom) 모드에서 60mph 이상으로 롤러코스터를 탄 후 몸 전체가 떨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첫인상이 마음에 흐릿해지면서 광택이 약간 흐려지지만, 새로운 GMC Hummer는 처음부터 끝까지 잊을 수 없습니다. 2022년 올해의 트럭 대회에서 그 만큼이 훨씬 더 분명해졌습니다.


기발함은 메타코멘터리(GMC의 이 괴물 같은 EV의 가속화된 개발은 상당히 달빛임)이자 디자인 영감의 원천인 달 탐사선 테마로 시작됩니다. 새로운 Hummer는 투명한 지붕 패널과 제거 가능한 중앙 막대로 두껍게 얹고, 클리어런스 라이트는 밀 스펙 후드에 밤에 시원하고 섬뜩한 빛을 줍니다. 그런 다음 놀랍도록 재미있는 CrabWalk 모드와 으스스한 Super Cruise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최신 버전이 있습니다. 일부 불량 엔지니어들이 여가 시간에 만들어낸 미친 과학 실험이라기보다 이것이 생산 트럭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 엔지니어들과 달리 이 거대한 EV 픽업, 특히 2022년형에 대한 유일한 Hummer 제품인 완전히 로드된 Edition 1 모델의 구매자는 그들과 함께 살아야 합니다. 그들은 트럭이 눈에 보이는 모든 사람의 관심을 받는 것은 결코 지칠 수 없지만, 풍절음, 눈에 보이는 값싼 내장재, 과장된 신체 움직임에는 질릴 수 있습니다. 최소한 4륜 스티어링은 회전 반경과 전반적인 민첩성 측면에서 탁월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우리 심사 위원들이 보편적으로 칭찬하는 기능입니다.

Hummer를 트럭처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은 1,300파운드의 최대 페이로드 등급과 7,500파운드의 최대 견인 용량에 어리둥절할 수 있습니다. 결국, 이 크기, 질량 및 가격의 트럭이 단지 중간 크기의 픽업 기능을 갖는 것은 부적절해 보이지만 확실히 Hummer의 엄청난 중량(저울의 8,976파운드)은 트럭 중량의 가장 높은 단계에 해당합니다. 견인에 대해 말하자면 Hummer는 차체 움직임을 제어하기 위해 서스펜션을 강화하는 견인 모드가 필요합니다. 이는 트레일러가 부착된 것과 마찬가지로 약간의 스케치 순간으로 이어졌습니다.

거대한 질량에도 불구하고 Hummer는 어리석고 멍청합니다. 그 추진력은 결코 오래되지 않지만 Hummer는 너무 빠르고 너무 커서 속도를 줄여야 할 때 사용할 도로가 얼마나 남았는지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낮은 회전 저항 타이어의 그립이나 브레이크의 물림은 앞으로 휘는 능력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WTF 모드가 이 4.5톤 벽돌을 얼마나 빨리 나쁜 상황으로 몰아갈 수 있을지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누군가의 얼굴에 바보 같은 미소를 짓게 하는 것은 보장됩니다. 즉, 충전 중인 늦은 제동 Hummer의 경로에 있지 않은 모든 사람입니다.

엔터테인먼트 가치, 존재감, 그리고 우리가 더 전기화된 국가 함대를 향해 돌진하면서 Hummer 브랜드의 역사적 뻔뻔함을 21세기로 얼마나 성공적으로 번역했는지 때문에 Hummer는 올해의 트럭 결선 진출자 라운드에 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 모든 심사 위원은 특히 개발 기간을 감안할 때 Hummer가 GM의 놀라운 성과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나타내는 가치(또는 그것의 부족)는 크기와 힘에도 불구하고 능력의 부족과 결합되어 우리가 탐내는 상을 가로막으려는 Hummer에 역행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경험이지만 훌륭한 트럭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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