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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한국 지도자들이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규정 변경을 추진하다

애플카(사과차) 2022. 11. 5. 2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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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한국 지도자들이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규정 변경을 추진하다


한국 관리들과 일본 지도자들은 연말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 요건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일본과 한국이 규정 변경에 유연성을 요구할 것이라는 새로운 보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Toyota, Hyundai 및 Kia 전기 자동차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길을 열어 줄 수 있습니까?


바이든 행정부는 8월에 획기적인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을 통과시켜 최대 7,500달러의 세금 감면으로 전기차 구매에 대한 새로운 인센티브를 도입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의 EV 모델이 자격을 얻으려면 엄격한 배터리 소싱 및 조립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세금 공제($3,750)의 절반은 중요한 EV 배터리 광물 사용에 관한 것으로, 사용되는 광물 가치의 최소 40%가 미국 또는 자유 무역 파트너와 함께 제조 또는 조립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나머지 절반($3,750)은 EV 배터리 구성 요소를 포함하며 북미에서 제조 또는 조립되는 값의 절반 이상이 필요합니다.

이 이니셔티브가 미국에서 상당한 제조 투자(400억 달러 이상)와 일자리 창출(2021년 이후로 642,000개 이상의 일자리 추가)을 주도하고 있지만 일부 지도자들은 이것이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에 불공정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국의 현대자동차는 다가오는 변화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현대차는 이미 IRA가 통과되기 전인 5월 조지아주에 55억 달러 규모의 초대형 전기차 시설을 건설할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새로운 기후 이니셔티브가 8월에 통과된 이후, 한국 관리들은 세금 공제에 포함되는 유예 기간에 대해 미국 지도자들과 로비를 하며 큰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차는 건설 계획에 박차를 가해 내년 초가 아닌 2022년 10월 25일 착공했다.

새로운 판결에 우려하는 외국 지도자들은 한국 관리들만이 아니다. EU는 또한 미국에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오늘, 한국 관리들과 일본 지도자들이 비미국 자동차 제조사들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요구하고 있다는 새로운 보고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본, 한국 전기차 모델이 미국 세금 공제 대상이 되나요?
교도통신의 보도에 따르면 일본은 곧 외국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미국 전기차 세액공제에 '유연성' 추가 요청을 제출할 예정이다.

일본은:

미국, 캐나다 또는 멕시코에서 최종 절차가 진행되는 한 일본에서 수출되는 거의 완성된 자동차를 세금 공제 대상으로 만드십시오.

또한 일본 정부는 현재 미국 자유 무역 국가를 포함하는 중요한 광물세 요건에 해당 국가를 포함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이 소식은 한국 관리들이 조지아 공장에서 가동을 시작할 때까지 자동차 제조업체가 EV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3년의 유예 기간을 추진하고 있다고 제안한 성명 직후 나온 것입니다.

일렉트렉의 테이크
IRA 세액 공제 이전에 이미 전기차 생산 계획을 수립한 현대·기아차 같은 한국 자동차 회사를 EV 세액 공제에 포함시키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새 법안이 통과되기 전에는 현대 아이오닉5, 기아 EV6 등의 모델이 자격을 갖추었지만 연초에 새로운 요구 사항이 적용되면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생산을 구축하고 확장할 시간을 주는 것은 공정합니다. 이 시점에서 회사가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나는 제조업을 미국으로 되돌려 놓을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이미 미국 땅에 건설 중인 자동차 제조업체를 쫓아내는 것은 외국 지도자들이 미국과 협력하지 못하도록 하는 반대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EV 모델이 자격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요구 사항이 있어야 하지만 생산을 늘리는 동안의 유예 기간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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