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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더 많은 타카타 에어백 문제로 딱정벌레 37,558대 리콜

애플카(사과차) 2023. 1. 4. 1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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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더 많은 타카타 에어백 문제로 딱정벌레 37,558대 리콜
2015-2016년의 딱정벌레 하드톱 및 컨버터블이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역사상 가장 큰 자동차 리콜이 이제 조금 더 커졌습니다. 2015년과 2016년의 특정 폭스바겐 비틀은 폭발할 수 있는 인플레이터 때문에 리콜됩니다. 폭스바겐은 37,558대의 하드톱과 컨버터블이 잠재적으로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문제는 특히 운전석 에어백과 관련이 있습니다.

최신 리콜은 고온, 습도 수준 또는 둘 다로 인해 고장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Takata 팽창기가 장착된 자동차에 주의를 환기시킵니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문서는 습도가 높은 지역에서 판매되거나 사용되는 수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량에 초점을 맞춰 2014년에 시작된 이 특정 조사를 반복합니다. 조사 결과 습도가 인플레이터 파열을 일으키는 요인이 될 수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초기 리콜은 이러한 지역, 주로 미국 남부의 주에서 수행되었지만 리콜 구역 외부 지역에서 두 개의 설명되지 않은 파열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NHTSA 캠페인 번호 22V-945가 전국적으로 리콜되었습니다. 높은 습도, 고온 또는 온도 주기에 장기간 노출되면 에어백에 사용된 추진제가 저하되어 파열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잠재적으로 내부 전체에 금속 조각을 방출할 수 있으며 해결책은 운전석 에어백을 교체하는 것입니다. 폭스바겐은 영향을 받는 딱정벌레에 대한 소유자 알림 편지를 2월 중순에 발송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소유자는 1-800-327-4236으로 전화하여 VW 리콜 번호 69EM을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10년 전에 시작된 Takata 에어백 사가의 최신 챕터에 불과합니다.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에어백 폭발에 관한 자동차 제조업체의 초기 리콜은 2013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 제조업체에서 널리 사용되는 Takata에 대한 심층 조사에서 잠재적으로 결함이 있는 에어백이 장착된 수백만 대의 차량이 발견되었습니다. 2015년에는 4,000만 대를 돌파하며 자동차 역사상 가장 큰 단일 리콜이 되었습니다. Takata는 궁극적으로 10억 달러의 벌금과 손해 배상금을 지불했습니다. 회사 경영진이 기소되었고 모두 2018년 Takata가 파산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슬프게도 24명의 사망자가 팽창기 결함과 관련이 있으며 가장 최근 사망은 2022년 말에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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