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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현대 싼타페 --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더 박시하고, 더 좋아졌습니다! (+3번째 줄)

애플카(사과차) 2024. 2. 15. 0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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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Hyundai Santa Fe -- Bigger, Boxier and BETTER than EVER! (+3rd Row)

2024 현대 싼타페 --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더 박시하고, 더 좋아졌습니다! (+3번째 줄)

https://www.youtube.com/watch?v=HdO4rjyDtpo

2024 현대 산타페는 이전 세대와 완전히 다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대담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내부, 탁월한 핸들링 등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2.5L 터보 엔진은 277마력과 311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하며,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와 함께 제공됩니다.
내부 공간은 넓고 편안하며, 최대 80큐빅 피트의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외관의 볼드한 디자인은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 산타페는 다른 차들과 구별되는 개성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 뉴 현대 산타페의 특징은?

2024년형 올 새로운 현대 산타페는 기존 모델과 비교했을 때 크고 상자 모양의 디자인으로 변화했어요.

2.5 터보 4기통 엔진으로 277마력과 311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발휘하는데요.

이 차는 기본적으로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탑재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모델도 제공돼요.

가솔린 터보 모델의 경우 연비는 23마일(약 37킬로미터) 정도라고 하네요.

산타페의 새로운 외관 디자인은 어떤가요?

외부 디자인은 매우 박스 형태이며 크게 변해 일반적인 모델과 구분되는 특이한 요소를 가지고 있어요.

블랙 아웃 배지가 있는 이 모델을 보면 첫인상으로 이게 뭐지 싶을 수 있겠지만, 다른 사람들을 놀라게 할 거예요.

이 모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가져왔기 때문에 실제로 무엇인지 아무도 모를 거예요.

이 고유한 디자인에는 기준 그릴 완성이 있어요.

XRT 트림을 사용하여 앞쪽에는 블랙 아웃된 요소들이 있어요.

처음으로 새로운 산타페에 접근할 때 숨은 디자인과 헷갈릴 수 있겠지만, 블랙 모델이라 전체적으로 은밀하게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요.

새로운 Santa Fe 자동차의 디자인 특징은?

새로운 Santa Fe 자동차의 디자인에는 H Motif가 적용되어 있어요.

앞부분에서는 H 패턴의 바디 컬러 패널이 그릴과 조명에 나타나고, 전체 LED 헤드라이트와 H 모양의 주간 주행등, 신호등이 장착되어 있어요.

앞부분에는 통나무처럼 이어진 LED 라이트 바도 있으며, 이 기능에는 애니메이션도 포함되어 있어요.

XRT 모델은 표준 모델보다 8.3인치의 지면 공간을 제공하며, 후면 디자인은 G 왜건과 랜드로버를 혼합한 와일드한 디자인이에요.

뒷부분에는 LED H 모양의 브레이크 라이트와 신호등이 있으며, 리버스 라이트는 하단 범퍼부분에 통합되어 있어요.

Santa Fe의 특징은 무엇인가?

Santa Fe의 테일라이트는 LED로 되어있어 만족스럽다.

최대 견인 무게가 XRT 트림 레벨을 선택하면 최대 4,500 파운드까지 증가한다.

18인치 합금휠이 기본이며, Calligraphy로 선택할 경우 21인치 합금휠을 장착할 수 있다.

올 테리언 타이어가 장착된 18인치 합금휠은 견고하다.

검은색 트림이 사용되고, Calligraphy 트림을 제외하고는 매트 블랙이 사용된다.

XRT에는 표준 사각지대 감지 기능과 표준 열선이 있으며 Limited 이상 모델을 선택하면 전자로 폴딩 기능이 추가된다.

Santa Fe의 차체 길이는 190.2인치로, 이전 세대 Santa Fe보다는 약 1.7인치 길다.

현대 산타페의 특징은?

블랙 루프와 높이 올라간 루프 레일 같은 디자인 요소가 있지만, 이들은 단순한 미 esthetic 목적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역할도 합니다.

이를 통해 차의 지붕까지 쉽게 올라갈 수 있죠.

모든 신차의 기본 장비로 사실적인 안전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Highway Drive Assist 2.0 등의 다양한 선택적 기능도 제공됩니다.

현대는 이번에 산타페를 통해 실용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갖추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현대차 Santa Fe의 특징은?

2021년형 Santa Fe는 기본 옵션으로 운전자 건강 모니터링 시스템이 있어요.

스티어링 휠에 작은 제어장치가 있어요.

차키를 확인해보면 H자 형태로 제작된 디지털 키인데, SEL트림 이상의 차량에서만 사용 가능해요.

스마트 엔트리와 원격 시작 기능과 함께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어요.

또한 문 잠금장치도 간편하게 제어됩니다.

해당 차량의 내장 디자인은?

외관처럼 내장 디자인도 풍부한 디테일로 가득하대요.

기본 옵션인 SE에서는 천으로 만든 시트를 이용하고, XRT와 SE의 경우엔 헤텍스 레더렛 시트가 탑재됩니다.

이 레더렛은 부드러운 부자재로 만들어져 실제 가죽과 흡사하게 느껴집니다.

대죄에서는 씨마동 쪽의 디테일이 더해지고 XRT로고가 있으며, Limited 버전에서는 진짜 가죽 시트가 탑재됩니다.

그리고 가장 고급스러운 버전인 Calligraphy에선 나파 가죽 시트를 제공해요.

현대 산타페의 대자유석 기능에 대해

SECL 트림 이상에서는 추가 적절함 조절이 있는 8방향 파워 조절 좌석이 있답니다.

모든 이가 이야기하는 것은 무릎을 굽힐 수 있는 '캘리그라피' 단독 편안한 대자유석이에요.

좌석을 완전히 눕힐 수 있고, 다리를 높게 올리고 마사지도 가능해요.

산타페에서는 매우 고급스럽고 편안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어서 차 안으로 올라와 나머지 기능들도 알아보세요.

중급 SUV의 재질과 마감도는 어떤가요?

중급 SUV인 이 차량은 인테리어 전체적인 재질과 마감도가 높아요.

팔걸이 부분은 인조 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상부에는 부드러운 소재와 가죽이 사용됐어요.

허위 탄소 섬유가 사용된 중앙 부분이 시선을 끌어요.

실제 대시보드의 윗부분 전체가 스티치가 있는 가죽 혹은 인조 가죽으로 덮여 있어요.

전체적으로 재질과 마감도가 우수하며, 그 구성도 견고해요.

차량의 게이지 클러스터와 트림 옵션에 대한 설명

차량의 게이지 클러스터에는 두 가지 다른 배열이 있어요.

기본 옵션은 멀티 패널 디스플레이가 있는데, 실제로 풀 디지털 및 완전히 재구성 가능한 설정을 원한다면 Limited 트림을 선택해야 해요.

Limited 트림은 현대의 블라인드 스팟 카메라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며,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원한다면 Calligraphy 트림을 선택해야 해요.

또한 게이지 클러스터에는 대시보드에서 약간 돌출된 큰 디스플레이가 있어요, 이 디스플레이에 대한 설명은 추후 진행될 거예요.

랜드로버 테마로 제작된 스티어링 휠의 특징은?

이 비디오는 랜드로버 자동차 리뷰를 요청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내용이에요.

스티어링 휠은 랜드로버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고, 포드 도트 디자인이 적용되었어요.

이는 하이트마크에 대응하는 모스 부호처럼 사용되었어요.

버튼은 두껍고 멋지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매력적으로 보여요.

스티어링 휠 뒤에는 패들 시프터도 있고, 틸트 및 텔레스코핑 조정도 가능해요.

또한, 한정판 'Limited' 트림부터는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이 표준으로 제공돼요.

현대 SUV의 내부 수납공간 개선 내용은?

이전 모델 및 대부분의 이 클래스 차량에 비해 훨씬 더 많은 수납공간이 있어요.

센터 콘솔에는 24개의 도넛을 수납할 수 있을 만큼까지 깊은 공간이 있고, 현대는 이 공간의 분리 정리를 돕는 트레이 및 선반도 제공해요.

이제 내부 수납공간이 걱정되지 않겠네요.

Genesis GV80의 인테리어 수납공간은 어떻게 되나요?

Genesis GV80는 드라이버와 패신저 사이드에 각각 수납공간을 제공해요.

최상위 모델에서는 무선 충전 패드, 2개의 USB 포트 및 콘솔 내장 된 공간 등이 제공돼요.

회전식 장치 대신 열기/닫기 쉬운 쉬프터를 탑재하여 인테리어 공간을 확보했어요.

준수한 후진 및 주차 지원 시스템을 지원하며, 최고 차종에는 360° 카메라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요.

수납공간을 많이 필요로 하는 운전자나 손님들에게 매우 적합한 SUV예요.

현대차의 기능과 사운드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기어가 위치한 다음에는 버튼들이 있는 구역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 면에서 Land Rover에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기본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은 듀얼 존 자동 기후 제어 시스템을 사용해요.

히터 시트 기능은 기본 트림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통풍 시트를 원한다면 최소한 Limited 트림 모델이 필요합니다.

물리적인 버튼으로 오디오 기능을 조절할 수 있으며, Bose 사운드 시스템은 상위 트림 모델에서 제공됩니다.

기본 사운드 시스템의 음질은 좋으며, 오디오파일인 경우 Bose 사운드 시스템을 추천합니다.

현대차의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는?

현대차에서는 이제 모든 트림 레벨에서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표준으로 지원해요.

이를 위해 12.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타치 응답이 탁월하며 그래픽도 아주 좋아졌답니다.

XRT 이상의 트림에는 내장 네비게이션 시스템이 제공되어 빠르고 반응이 좋아요.

고급 트림인 칼리그라피에서는 패노라믹 선루프와 스웨이드 헤드라이너를 사용할 수 있어요.

올뉴 산타페의 후방 좌석의 특징은?

올뉴 산타페의 후방 좌석은 42.3인치의 다리 공간을 제공해요.

이는 이전 세대보다 약 6/10인치 증가한 수치랍니다.

머리 공간은 40.6인치로, 상자 모양의 디자인으로 인해 매우 넓은 머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요.

무릎 공간은 약 9인치로, 어린이 카시트 설치 등의 용도로 유용하답니다.

뒷좌석은 앞뒤로 큰 범위에서 이동할 수 있어요.

이는 어린이 카시트나 다리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유용한 특징이에요.

또한 캡틴체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Calligraphy 모델에서는 전동으로 조절되는 캡틴체어를 선택할 수 있어요.

이는 소비자용 중형 SUV에서는 유일하게 제공되는 특징이에요.

SUV 센터 기능과 내부 공간 설명

차량 센터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데, 이 중 몇 가지를 살펴볼게요.

센터 콘솔에는 물건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중요한 물건은 자식들이 훔치지 못하도록 조심해야 해요.

더 큰 수납 공간도 준비되어 있고, 시트 자체에 USB 포트와 옷걸이, 햇볕가림이 설치되어 있어요.

또한, 편의 사양 버전인 Santa Fe를 제외한 모든 차량에 B 피러에서 에어컨이 나옵니다.

열선이 장착된 후좌석은 리미티드 트림을 선택해야 사용할 수 있고, 문 트림에는 가짜 가죽과 컵홀더, 물병 수납 공간이 있어요.

현대 산타페의 중요한 개선사항 중 하나는?

미국에서 현대 산타페는 표준 장비로 세 번째 열을 제공하게 됐어요.

버튼을 누르면 밀어서 자리를 내고 들어갈 수 있는 다른 형태의 Palisade와는 달리, 세 번째 열로 가려면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좌석은 편안하며, 양쪽에 컵 홀더와 통풍구가 있고, 뒷 부분에는 독립적인 온도 조절 시스템과 가정용 콘센트가 있습니다.

세 번째 열 자체의 다리 공간과 헤드룸은 상자 모양 때문에 기아 소렌토보다 넓다는데, 어떻게 보면 부위에 따라 가족용으로 인정받을 만큼 좋은 세 번째 열이라 할 수 있죠.

새로운 Santa Fe의 수등방 공간은?

새로운 Santa Fe는 표준 자동 열림식 테일게이트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요.

3열 시트 뒤에는 14.6 cubic feet(약 0.41m³)의 수등방 용량이 있으며, 2열 시트까지 접으면 40 cubic feet(약 1.13m³)가 된답니다.

두번째 줄까지 접으면 최대 80 cubic feet(약 2.26m³) 수등방 용량으로, 타 차종 대비 크다는 것도 이 차의 특징이에요.

다만, 3열 시트는 자동으로 접히지 않으며, 2열을 전자적으로 60/40으로 접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운전자 좌석에서 총 길이는 약 203cm이라고 하네요.

현대 산타페의 가장 큰 장점은?

현대는 새로운 산타페(Santa Fe)의 테일 게이트가 경쟁 차종 대비 가장 넓다고 주장해요.

이로 인해 comment(?)을 형성하게 되었고, 테일 라이트를 이에 맞춰 디자인한 것으로 밝혀졌어요.

최대 49인치로 테일게이트가 열리며, 이는 이 차종 대비 가장 넓다고 해요.

따라서, 이 차를 이용해 화물 등을 운반할 경우 화물 적재가 더 수월해져요.

추가적으로 카고 플로어 아래에는 소형 수납 공간과 스페어 타이어가 숨겨져 있다는데요.

2024 Santa Fe의 엔진 종류는?

2024 Santa Fe는 이전 세대와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지만, 2.5L 터보 4기통 엔진은 이전과 동일해요.

이번 모델의 기본 엔진은 2.5L 터보 모델로, 최대 출력은 277마력이며 토크는 311파운드-피트예요.

이전 세대의 기본 엔진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으며, 향상된 동력계가 이제 표준 엔진으로 채택되었어요.

또한 1.6L 터보 4기통 하이브리드 옵션도 있으며, 최대 출력은 232마력이며 토크는 271파운드-피트에요.

하이브리드 모델은 표준 가솔린 모델보다 조금 덜 강력하지만, 여전히 충분한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속 시 좋은 반응을 보여줄 거예요.

이 차량의 특징 중 하나는?

동력 전달체인의 다른 측면 중 하나인 자동 변속기에 대해 이야기해보죠.

이번 차량은 2가지 다른 변속기를 탑재하고 있는데, 이는 8단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예요.

이 변속기는 빠른 변속 속도로 알려져 있어서, 가속할 때 바로 다운시프트를 경험할 수 있어요.

스포츠 모드에서는 변속이 더욱 신속하게 이루어지며, 전륜구동 또는 풀타임 4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어요.

다만, XRT 모델의 경우 풀타임 4륜구동이 기본 장착된답니다.

2024 현대 산타페의 소음 수준은?

2024 현대 산타페에서 55mph 속도로 주행했을 때, 소음 수준은 56.9이었어요.

다행히 Car Confections 웹사이트에서 소음 측정 결과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추측할 필요가 없어요.

그 결과, 2024 현대 산타페는 세그먼트 중 비교적 조용한 차량으로 평가되었어요.

새롭게 리프레시된 키아 소렌토보다 조금 더 조용하게 나왔는데, 이는 그 차가 조금 더 상자 모양이기 때문이래요.

세그먼트 전체 평가에서도 매우 우수한 소음 수준을 보여줘요.

새로운 산타페 차량의 주행 특징은 무엇인가요?

XRT 모델을 테스트하여, 작은 바퀴로 이루어진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두꺼운 고무 타이어 덕분에 운전 시 부드러운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고, 좌우로 흔들려도 감을 상쇄시키는 능력도 지니고 있어요.

더불어 차량에서 시험해본 시트는 매우 편안하며, 중급모델에 속하지만 플러시 시트를 연상시키는 좌석을 제공하죠.

엔진 종류가 하나뿐인 모델이므로, 4륜식을 선택하면 20-28-23 MPG (연료 효율)을 기대할 수 있어요.

앞바퀴 구동을 선택하면 24 마일/갤런의 연비가 나오지요.

하이브리드 모델이 가장 연비가 좋다는 것은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외의 모델 대비 36 마일/갤런의 연비가 나온대요.

새로운 산타페 SUV의 특징은?

스포츠 모드로 변환 후, 컴포트가 주도하는 이 SUV의 느낌이 좋고, 핸들링도 빠른 반응을 보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대담하게 시도되어 차의 장점입니다.

무게감도 스포츠 모드에서 즐길 수 있으며, 바디롤은 약간 있지만 차의 크기를 감안하여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현대차 Santa Fe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현대차 Santa Fe는 다른 차와는 구별되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경제적인 가격대에서 경쟁하며, 일부 사람들은 테일 라이트 디자인을 평가하면서 저렴하다고 생각하기도 한답니다.

그러나 현대차는 넓은 트렁크 개폐 용이성을 위해 디자인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미국 시장에서는 휘발유 시장과 하이브리드 모델만 판매되며, 풀 하이브리드 모델과 2.5 L 엔진은 다른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Santa Fe는 5년/60,000마일의 기본 보증과 10년/100,000마일의 파워트레인 보증, 그리고 3년/36,000마일의 무상 정비를 제공하고 있어요.

현대 산타페 시승 후 기본형 가격과 도출 불편 없이 매끄러운 움직임을 보였다.

현대 산타페는 여러 가지 작업을 거친 결과, 저속에서도 매끄러운 움직임이 보였어요.

현대는 최저가는 SE 기본형으로 33,950달러부터 시작한다고 밝혔고, 세부 모델별 가격도 게시되었어요.

특별한 모델로 시승해 본 결과 42,535달러에 판매되니, 관심 있으시다면 carconfections.com에서 가격 견적을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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