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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BMW X6M

애플카(사과차) 2024. 2. 9. 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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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BMW X6M -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빠르게 가속하는 양산형 SUV!

https://www.youtube.com/watch?v=xRnlMsHrqwA

BMW X6 M 경쟁 리뷰

힘차고 빠른 속도는 크지만 X6 M 경쟁은 BMW M 차량 중 최고 수준의 운전 기교가 부족하고 승차감은 일상 운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BMW의 M 사업부는 한동안 전기 추진 장치의 도입에 대해 적극적으로 암시해 왔지만, 독일 자동차인 새로운 BMW X6 M의 출시에서 알 수 있듯이 전통적인 연소 엔진에 여전히 상당한 수명이 남아 있다고 분명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제조사의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빠르게 가속되는 양산형 SUV 모델입니다.

새로운 성능의 BMW SUV는 작년 말 영국에서 출시된 이미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BMW X6 M50i의 다양한 강점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덜 화려하지만 더 다재다능한 BMW X5 M과 기계 패키지를 공유하며,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 있는 BMW 스파르탄버그 공장에서 조립됩니다.

그러나 M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가 규정하는 경향이 있는 전기 구동계를 X6 M에 제공하는 대신 최신 BMW BMW M5에 사용되는 트윈 터보차지 4.4리터 V8과 동등한 엔진을 제공했습니다. 표준적인 모습에서는 크로스 뱅크 매니폴드와 M의 이중 Vanos 가변 캠축 타이밍 및 Valvetronic 완전 가변 밸브 타이밍을 사용하여 고회전 특성을 부여하는 고도로 강한 가솔린 장치가 의미 있는 592마력을 뿜어냅니다. 그러나 다른 전자 매핑과 불특정 변경 사항을 통해 24마력이 더 증가해 영국에서 판매된 경쟁 모델의 출력이 6000rpm에서 616마력으로 향상됩니다. 두 경우 모두 토크는 1,800rpm에서 5,800rpm 사이에서 552lb ft로 최고조에 달합니다.

이로써 새로운 플래그십 X6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약 49마력, X6 M50i보다 93마력 더 강력해졌습니다. 또한 포르쉐 카이엔 쿠페 터보보다 74마력, 아우디 RS Q8보다 24마력 더 높습니다. 두 모델 모두 동일한 트윈 터보차지 4.0리터 V8 가솔린 엔진을 사용합니다. 곡조.

구동은 스티어링 휠에 장착된 변속 패들이 있는 8단 토크 컨버터 자동 변속기를 통해 M 차동 장치를 수용하는 M xDrive 4륜 구동 시스템으로 전달되어 구동을 뒷바퀴 사이에 개별적으로 배분합니다. 이들은 함께 X6 M에 뚜렷한 후륜 구동 바이어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의 말에 따르면, "뒷바퀴가 더 이상 도로에 동력을 전달할 수 없고 추가적인 견인력이 필요할 때만 앞바퀴를 작동시킵니다."

X6 M50i의 서스펜션 변경에는 강성을 높이기 위한 전면 및 후면 모두의 상당한 브레이스, 증가된 트랙 폭, 앞바퀴의 추가 캠버,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코너에서 기울어짐을 억제하는 액티브 롤 안정화 시스템에 대한 미묘한 조정이 포함됩니다. 표준 휠은 앞쪽이 21인치, 뒤쪽이 22인치이며, 타이어는 각각 295/35 ZR21과 상당한 315/30 ZR22입니다.

X6 M은 도로에서 어떤 성능을 발휘하나요?
세련미를 찾고 있다면 M 라인업의 다른 곳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X6 M은 매력적이지만, 운전의 매력은 제어의 섬세함에 정확히 집중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 차를 그토록 기억에 남게 만드는 것은 동력 전달의 잔혹한 성격과 다양한 주행 모드 중 어느 하나에서 예비력을 도로에 배치할 수 있는 기어박스와 4륜 구동 시스템의 능력입니다.

M5의 동력 장치는 공식 0-62mph 시간이 단 3.8초에 불과한 것으로 입증된 것처럼 일부 최고급 슈퍼카 그룹에서만 볼 수 있는 일종의 끊임없는 에너지를 새로운 BMW SUV에 부여합니다.

주문할 때 M 드라이버 패키지 옵션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최고 속도 180mph에 대한 자랑거리도 받게 됩니다. 이에 더해, 경쟁 모델은 가장 강력한 주행 모드에서 오버런에 대한 분노로 으르렁거리는 맛있는 바리톤 배기음을 뿜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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