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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기아 EV9 - 3열 가족 친화적 SUV!

애플카(사과차) 2024. 2. 16. 2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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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Kia EV9 - Three-Row Seater Family Friendly SUV!

2024 기아 EV9 - 3열 가족 친화적 SUV!

https://www.youtube.com/watch?v=mOzVxnfShmY




2024 기아 EV9
$56.395부터 시작

     장점: 3열의 사용 가능한 좌석, 매력적인 진입 가격, 적당한 주행 거리.
     단점: 기본 모델에는 더 작은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으며 단일 모터 성능은 불안정하지만 자주 견인해야 하는 구매자에게는 여전히 좋은 옵션이 아닙니다.
     평결: EV9는 최초의 진정한 가족 친화적인 EV 옵션 중 하나이며, 첫인상을 보면 슬램덩크처럼 보입니다.

개요

완전 전기화는 더 이상 세단, 픽업트럭, 소형 SUV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현재 휘발유 전용 텔루라이드와 크기가 거의 같은 3열 EV9 SUV는 곧 출시될 현대 아이오닉 7과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EV9은 후륜 또는 전륜 구동으로 제공되며 후자는 379- HP 듀얼 모터 파워트레인. 4륜 구동 및 후방 구동 장거리 모델 모두 99.8kWh 배터리를 갖추고 있으며 EPA는 단일 모터 설정으로 304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한다고 추정합니다. 표준 후륜 구동 EV9에는 EPA 추정 23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76.1kWh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큰 크기에는 가스 구동식 텔루라이드와 동일한 최대 용량인 5000파운드의 큰 견인 용량이 제공됩니다. EV9의 사용 가능한 3열 좌석은 성장하는 가족에게 매력적일 것입니다. 시작 가격이 60,000달러 미만인 시장에 나와 있는 몇 안 되는 3열 EV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이 크기의 운전 성능이 특히 뛰어난 EV이며 2024년 10대 트럭 및 SUV 및 2024년 편집자에게 쉬운 선택입니다. 선택 목록.

2024년에는 무엇이 새로워졌나요?

EV9는 기아 브랜드의 새로운 명판이자 2026년까지 11종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겠다는 회사 계획의 다음 명판입니다.

가격 및 구매할 제품
2024 기아 EV9의 가격은 $56.395부터 시작하여 트림과 옵션에 따라 최대 $75.395까지 올라갑니다.

라이트 RWD: $56,395
경장거리 RWD: $60,695
윈드 e-AWD: $65,395
육상 e-AWD: $71,395
GT-라인 e-AWD: $75,395

미드레인지 윈드 트림은 379마력을 위한 보다 강력한 4륜 구동 파워트레인을 잠금 해제하여 가장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2열 캡틴 의자,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용 열 펌프, 열선 내장 앞좌석 및 스티어링 휠,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능 등 바람직한 표준 기능도 함께 제공됩니다.

EV 모터, 전력 및 성능

EV9 라인업은 215마력을 내는 단일 후면 장착 전기 모터가 특징인 후륜 구동 라이트 트림으로 시작됩니다. Light Long Range 버전도 후륜 구동입니다. 그러나 더 큰 배터리를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최대 출력은 201마력으로 떨어집니다. 4륜 구동 모델은 379개의 포니가 결합된 듀얼 모터 배열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 가능한 부스트 모드는 최대 토크 출력을 높이고 더 빠른 가속을 제공합니다. 테스트 중에 4륜 구동 EV9는 단 4.5초 만에 시속 60마일을 달성하여 일반적으로 EV의 특징인 강력한 이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되었습니다. 가스 구동식 텔루라이드가 시속 60마일에 도달하는 데 2초가 더 걸립니다. 성능 지향적인 GT 모델은 2025년 모델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며 최대 576마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EV9가 보는 것만큼 운전하기에도 즐겁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고속도로에서 EV9는 기분 좋게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며, 패배 가능한 원페달은 SUV를 부드럽게 굴려 완전히 정지시킵니다.

인테리어, 편안함, 화물

EV9는 2열에 선장 의자가 있는지 또는 벤치가 있는지에 따라 6인승 또는 7인승 버전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EV9의 상위 트림 레벨에서 세 번째 행은 파워 폴딩입니다. 우리가 운전한 프로토타입의 앞 좌석은 쿠션이 단단했고, 합성 커버의 대부분이 약간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다행히 미국 사양 모델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EV9의 2열 캡틴 의자는 앞좌석과 매우 유사한 느낌을 주며 난방, 환기 및 마사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맨 뒷좌석의 3열은 성인이 쉽게 탑승할 수 있지만 편안한 레그룸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2열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약간의 양보가 필요합니다. EV9의 후방 화물 공간은 텔루라이드와 거의 같은 20입방피트 또는 2열과 3열을 모두 접은 상태에서 최대 82입방피트를 수용합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caranddriver.com/kia/ev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