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포드 F-150 검토: 전율의 최고점과 최저점
2022 포드 F-150 라이트닝 리뷰
2022 Ford F-150 Lightning ($51,974 – $96,874) *가격은 2022 모델이 매진됨에 따라 2023 인상을 반영합니다.
북미 올해의 트럭
장점: 빠르고 신속한 가속,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고 혁신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인상적인 유틸리티
단점: 긴 충전 시간, 견인 시 배터리 소모, 비용이 많이 드는 업그레이드, 막대한 회전 반경
2022 Ford F-150 Lightning은 혁신이 계속해서 공격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이 짐승은 평범한 F-150처럼 보이지만 충격적으로 다릅니다. 우리는 이 전기 트럭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Lightning과 함께 도로 여행을 하고, 견인하고, 오프로드를 하고, 심부름을 하고, 테일게이트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후드를 열면 엔진 대신 프론트 트렁크나 프랭크가 보입니다! 연료를 주입하는 대신 트럭에 플러그를 꽂습니다. 가스 구동 모델보다 빠르고 부드럽습니다. 하지만 아직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Rivan R1T 및 GMC Hummer EV와 같은 라이벌을 상대할 때 몇 가지 측면에서 약간의 개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150은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트럭이며, 그 파란 타원형 뒤에는 많은 약속과 브랜드 충성도가 있습니다.
2023 F-150 라이트닝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2023 Ford F-150 Lightning은 주로 이월 모델입니다. 2022년에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새롭다. 그러나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보급형 Pro 모델은 12,000달러 인상되었습니다. 완전 장착형 Platinum 모델은 $6,000, XLT 쌀은 $6,500, Lariat는 $7,000가 올랐습니다.
가격 인상은 지속적인 공급망 제약, 자재 비용 증가로 이어지는 인플레이션 및 기타 시장 요인에 기인합니다. 또한 수요가 F-150 Lightning 공급보다 훨씬 많습니다.
어떤 포드 F-150 라이트닝 트림이 가장 좋습니까?
포드 F-150 라이트닝 프로 – $51,974
F-150 라이트닝 XLT – $59,474
F-150 라이트닝 래리어트 – $74,474
F-150 라이트닝 플래티넘 – $96,874
Ford F-150 XLT 모델은 가격이 실제로 치솟기 전에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XLT에는 천으로 된 실내 장식, 전동 조절식 운전석,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 전동 조절식 페달, 리어 윈도우 서리 제거 장치, 시트 아래 보관함, 주차 센서 및 360도 카메라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카메라는 이 거대한 전기 짐승을 좁은 지역에서 조종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좁은 도시 지역과 좁은 오프로드 트레일에서 유용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충전 사이를 더 멀리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위해 $10,000에 확장 범위 배터리 팩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9,500달러의 값비싼 312A High 패키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패키지에는 20인치 휠, 전동 조절식 조수석, 열선 앞좌석,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키리스 엔트리, 파워 테일게이트, Pro Power Onboard 발전기 및 기타 안전 기능이 추가됩니다.
특히 전동 공구, 캠핑장 또는 집에 발전기를 사용하면 많은 추가 특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을 확인한 후 가격이 거의 20,000달러나 올랐습니다.
2022 Ford F-150 라이트닝은 어떻게 운전합니까?
말장난에 대해 사과하지만 여전히 2022 Ford F-150 Lightning의 성능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스포츠카를 능가하는 능력으로 즉각적인 가속을 제공합니다. Edmunds에 따르면 이 거대 기업은 약 4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가속 페달을 가볍게 밟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날아갈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브레이크를 조정하여 자신 있는 정지를 위해 약간 뻑뻑한 대신 확고한 응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낮은 무게 중심은 급격한 굴곡 주변에서 차체 롤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150 라이트닝의 핸들링은 적절하다. 반응이 더 좋을 수 있고 스티어링이 약간 가볍습니다. 때때로 회전할 때 트럭의 무게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전 반경이 23.9피트이므로 더 작은 주차 공간에서 회전할 수 있는 추가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가스 구동 모델에는 견고한 리어 액슬이 있지만 Lightning에는 독립적인 리어 서스펜션이 있어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라이트닝은 더 강력하고 통제력이 있는 느낌을 줍니다.
때때로 서스펜션이 약간 떠 있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대부분의 표면에서 부드러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타이어는 도로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그립을 느끼고 지형을 느낄 수 있습니다.
4가지 주행 모드가 있습니다.
일반 – 편안함과 편리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스로틀 반응은 그렇게 강렬하지 않고 브레이크는 조금 더 부드럽습니다.
스포츠 – 증가된 토크 스티어링 휠 축적으로 더 많은 피드백을 제공하여 주행 연결성을 향상시킵니다. 파워 튜닝은 퍼포먼스 트랙션을 최적화합니다. 우리는 이 모드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더 단단한 서스펜션, 더 반응성이 좋은 브레이크, 더 빠른 가속을 즐기며 보냈습니다.
견인/운반 – 내리막길에서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경사면 제동 지원을 활성화하는 동안 파워트레인과 조향 응답을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이 모드는 조금 더 무겁게 느껴집니다.
오프로드 – 가속기 반응, 트랙션 및 안정성 제어 설정을 최적화하여 오프로드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각 Lightning에는 2개의 전기 모터와 4륜 구동이 함께 제공됩니다. Standard Range 배터리는 452hp 및 775lb-ft의 토크를 생성합니다. 우리 테스터에는 hp를 580으로 증가시키는 확장 범위 배터리가 있습니다.
2022 Ford F-150 Lightning의 범위가 좋습니까?
그는 2022 Ford F-150 Lightning의 평균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범위 모델은 EPA 추정 230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모델은 240마일 범위에서 10마일 부스트를 받았습니다.
확장 범위 배터리로 업그레이드하면 한 번 충전으로 EPA 추정 주행 거리가 320마일이 됩니다.
전하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합니다. 다양한 운전 모드, 시골길 운전, 산악 커브 오르막 및 주간 고속도로 운전은 배터리가 얼마나 빨리 소모되는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견인은 요금에 막대한 피해를 줍니다.
Ford F-150 조명은 어떻게 충전합니까?
2022 Ford F-150 Lightning에는 운전석 도어 앞에 교환 포트가 있습니다. 일반 120볼트 가정용 콘센트와 페어링할 수 있는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시간당 약 2마일의 충전만 제공하며 완전히 충전하는 데 며칠이 걸립니다.
레벨 2 충전기 또는 240볼트 콘센트를 사용하면 표준 범위 배터리를 약 10시간 내에 재충전할 수 있고 범위 확장 배터리를 약 8시간 내에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레벨 3 충전기 또는 DC 고속 충전기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약 10분 안에 더 큰 배터리에 약 54마일을 추가할 수 있으며 표준 옵션의 경우 40마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45분 만에 약 15~80%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충전 속도를 경험한 적이 없으며 4개의 다른 고속 충전 스테이션을 시도했습니다. 충전을 충전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몇 시간 동안 트럭에 전원을 연결한 후 겨우 80%까지 도달했습니다.
어쩌면 우리가 뭔가 잘못하고 있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 트럭이 작동하도록 하려면 집에 레벨 2 충전소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래티넘 트림에는 충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