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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Audi urbansphere. 아우디 어번스피어

애플카(사과차) 2022. 8. 20. 0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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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도 만들고, 메르세데스도 만들고, 현대도 만들고...혼다고 만들고...

그런데 결국은 중국이 시장점유율 최상위 포식자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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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Audi urbansphere. 아우디 어번스피어



2022년 4월 공개된 아우디 어반스피어 콘셉트는 세 번째이자 마지막 아우디 '구' 콘셉트다. 아우디의 베이징과 잉골슈타트 디자인 스튜디오가 중국 고객을 위해 공동 개발한 럭셔리 전기차 밴이다.

도시권은 교통량이 많은 중국 대도시에서 레벨 4 자율주행이 표준이 되는 미래에 속합니다. 길이 5.51미터(216.9인치), 너비 2.01미터(79.1인치), 높이 1.78미터(70.1인치), 휠베이스가 3.40미터(133.9인치)인 이 차량은 진정으로 웅장한 MPV입니다.

Urbansphere 개념은 4인용 초호화 피플 무버입니다. 특히 뒷좌석은 탑승자가 최대 60도까지 기울일 수 있고 다리 받침대도 확장할 수 있어 많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투명 OLED 화면을 통해 화상 회의, 영화 감상 등을 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P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Audi Urbansphere에는 최대 750km(466마일)의 WLTP 범위를 제공해야 하는 120kWh 이상의 배터리 팩이 있습니다. 270kW의 DC 급속 충전 전력으로 25분 이내에 5%에서 80%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 10분 충전으로 300km(186마일) 이상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인 확인은 없지만 아우디는 대도시를 위해 설계된 이 개념에서 영감을 받아 생산 전기 MPV를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Urbansphere 컨셉을 만나보세요: Audi가 만든 가장 고급스러운 EV

이것은 특별한 것입니다.

아우디는 자율주행이 일상적인 기술이 되는 미래를 미리 보기 위해 세 가지 새로운 개념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스카이스피어(Skysphere) 컨셉은 변신하는 로드스터로, 탑승자의 편안함과 운전의 즐거움보다 공간을 우선시하는 그랜드스피어(Grandsphere) 컨셉이 뒤를 이었습니다. 이제 이 3명의 마지막이 공개될 시간입니다. 지난주에 우리에게 보여진 티저에서는 Urbansphere 개념이 다시 내부 공간과 완전한 휴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절대적으로 엄청난 비율로 인해 아무도 내부 공간을 더 원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Audi Urbansphere 컨셉은 길이 217인치, 휠베이스 133.9인치, 너비 79.1인치, 헤드룸 70.1인치입니다. 유리가 많고 B필러가 없기 때문에 이미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넓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붉은 빛이 투영된 카펫 위에서 차에 접근하고 자살 문이 열리는 것을 지켜보면서 발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공간과 편안함에 중점을 둔 좌석은 바깥쪽으로 회전하여 당신을 만날 수 있어 매우 쉽게 승하차할 수 있습니다. 좌석에 대해 말하자면, 그 거대한 치수는 의자로 가득 차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4개의 개별 시트는 최대의 휴식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등받이를 위한 60도 리클라이닝, 통합형 팔걸이 및 확장형 다리 받침대를 자랑합니다.

차 안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원할 때 각 좌석의 헤드 부분에는 프라이버시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으며 각 좌석에는 헤드레스트 부분에 스피커가 있는 "사운드 존"이 있습니다. 앞좌석 뒷좌석의 개별 모니터는 개인의 럭셔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보다 사교적인 것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Urbansphere 개념은 "지붕 영역에서 좌석 열 사이 영역으로 수직으로 회전"하는 투명 OLED 스크린을 자랑하며 이 "시네마 스크린"은 내부의 전체 너비를 차지합니다. 이를 통해 영화 감상이나 화상 회의가 가능하며 화면 분할 보기도 지원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투명한 특성으로 인해 탑승자가 앞유리 밖을 볼 수 있도록 하거나 지붕 영역으로 다시 접을 수 있어 여전히 유리 지붕을 통해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Audi는 중국의 잠재 고객과 협력하여 이동성을 개선하는 새로운 방법을 식별하도록 지원했습니다. 그 중에는 안면 스캔과 음성 분석을 사용하여 승객의 기분을 파악하는 스트레스 감지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차는 개인 화면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명상 앱과 헤드레스트의 개인 사운드 영역을 포함하여 휴식을 위한 개인화된 제안을 제공합니다.

자율주행에 중점을 둔 차량답게 모든 주행 제어장치는 사용하지 않을 때 숨겨져 있고 앞 유리 아래 나무 표면에 돌출된 형태로 디스플레이조차 보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투영 표면 아래에 센서 막대가 추가되어 콘텐츠 간에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탑승자는 도어 컨트롤을 사용하여 실내 온도 조절 장치 등을 조정할 수 있으며 좌석이 완전히 젖혀져 이 손잡이에 도달하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은 경우 시선 추적, 제스처 제어 및 음성 제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VR 안경은 Holoride 시스템을 비롯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함께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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