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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현대 N EV가 i20 N의 vim과 일치할 수 있습니까?

애플카(사과차) 2022. 7. 20. 1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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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의 현대 N EV가 i20 N의 vim과 일치할 수 있습니까?
가장 작은 N 자동차는 또한 현대의 가장 재미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미 틀림없는 i20은 N 형태에서 훨씬 더 눈에 띄게 보입니다.
가벼운 무게와 날렵한 핸들링 덕분에 시장에서 가장 재미있는 소형 해치백 중 하나인 i20 N이 현대 하위 브랜드의 첫 번째이자 마지막 자동차가 될 수 있을까요?

아직 상당히 새롭지만 한국 브랜드는 이미 N이 더 이상 ICE 전용이 아닐 것이라는 강력한 암시를 주고 있습니다.

현대는 방금 두 개의 N 개념을 공개했을 뿐만 아니라 Ioniq 5의 스포츠 버전을 둘러싼 모든 소문을 확인했습니다. 공식 사양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고 사양과 가장 빠른 변형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3.

미래의 EV를 위한 N Day 데뷔

'엔데이'의 일환으로 데뷔한 한 쌍의 프로토타입은 기존 서브브랜드 모델들과 다를 바 없을 뿐만 아니라 서로도 다르다. 첫 번째는 1974년 현대 포니에 대한 이전 복고풍 테마의 오마주를 새롭게 재해석한 것입니다. 이번에는 거의 5미터 길이로 더 크고 훨씬 더 거칠었습니다.

N Vision 74라고 하는 와이드바디 쿠페는 500kW 및 900Nm 이상의 출력을 제공하며 모든 출력과 토크는 백 액슬에만 전달됩니다. 현대는 수동 기어 변속의 소리까지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아마도 미래의 N 전기 자동차에서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브랜드의 N Day 프레젠테이션 무대에서 레트로모드에 합류한 것은 RN22e로, 분명히 미래의 Ioniq 6 N에 대한 극단적인 해석이었습니다. 그러한 차가 출시될 예정이라는 공식적인 것은 없지만 2023년이나 2024년에 나올 것입니다.

Ioniq 6의 N 버전도 많은 성능을 발휘할 것이며, 2개 모터 파워트레인은 생산 모델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출력은 결합된 430kW 및 740Nm이며 전륜구동이 있습니다. 그것이 조정되더라도 가속은 장관일 것입니다.

전기 N 모델에 대한 도전

모든 제조업체가 EV에 올인하는 문제 중 하나는 자동차에 최고의 IC 엔진 스포츠 모델과 비슷한 수준의 특성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Porsche는 Taycan으로 그것을 깨고 BMW는 i4가 코너를 돌 때 훌륭한 일을 해낸 것 같습니다.

현대차가 엉망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것은 현재 최고의 N 모델의 다이내믹한 느낌입니다. i30은 회사가 스포츠 해치백을 거의 모든 면에서 제대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가장 강력한 예입니다. 반면 Kona N도 크게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앵귤러 스타일링

i20 N은 어떻습니까? 외관부터 시작하여 가장 작은 N에 대해 좋아할 것이 많습니다. 기본 자동차의 Lexus와 같은 많은 주름이 어떻게든 함께 작동하여 응집력 있는 전체를 형성하고 효과는 모든 각도에서 독특한 자동차가 됩니다.

N은 (선택 사항, GBP500) 어두운 지붕과 후행 날개, 큰 바퀴, 낮아진 서스펜션, 낮은 리어 트림 및 공격적인 전면으로 물건을 더욱 화려하게 만듭니다. 또한 하위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이트 블루는 i30 N 및 i30 N Fastback에서와 마찬가지로 i20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분위기

현대차는 시트, 대시보드, 스티어링 휠 및 도어 트림에도 스포츠 감각을 부여했으며, 그 효과는 특정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더 비싼 자동차와 같은 효과를 냅니다.

운전자 앞에는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있지만 스티어링 휠에 인접한 다양한 버튼을 포함하여 다른 곳에도 꽤 많은 아날로그 컨트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밝은 빨간색이고 REV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면 저단 변속 시 레브 매칭이 활성화되고 연한 파란색 N 스위치가 주행 모드 선택을 제어합니다. 표준 음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배기 사운드를 사용자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개선과 함께 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승차입니다. 이것이 i20 N의 유일한 심각한 결함이며 단단한 코너링이 재미있지만 상당히 매끄러운 표면에서도 정상 속도에서 강성 측면에서 너무 많은 절충안이 있습니다.

댐핑과 스프링이 조금 더 정교해지면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앞 타이어의 그립 수준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그 대부분은 표준 슬립 제한 차동 장치 덕분입니다.

성능에 관해서는 런치 컨트롤을 사용하여 0-62mph에 단 6.2초가 소요됩니다. 이는 기계식 LSD뿐만 아니라 6단 수동 기어박스의 적절한 간격의 기어비 덕분입니다. 150kW(204PS) 및 275Nm의 출력과 토크도 거의 적절합니다. 더 많은 경우 앞 타이어가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론

승차 부분에서 좀 더 세련되고 Polo GTI와 Fiesta ST를 이기는 자동차에 대한 회사의 첫 번째 시도는 바로 그 일을 해냈을 것입니다. 그대로, i20 N은 두 클래스 챔피언에 비해 그리 멀지 않은 3위를 차지했으며 보너스로 둘 다 아래에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현대 i20 N의 가격은 옵션 제외 시 GBP25,250입니다. 최고 속도는 230km/h(143mph)이고 CO2는 158g/km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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