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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전기차의 자율주행 기능을 보라.
자율주행 2레벨인데....ㅎㅎㅎ
테슬라 이상의 수준이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의 수준을 추월한 것 같다.
확인도 안하고, 광고수익만을 목적으로 중국때리기만 하는 멍청한 유튜버들....
기레기 언론찌라시 조직과 함께..그리고 동일하게... "사회 우민화 추구행위" 범죄로 처벌해야 한다.
무인도에 10년간 인터넷 , 신문, 책 없이 가둬두는 처벌이 적합하다.
한국이 무시하는 중국 전기차를 실제로 타보면..
https://www.youtube.com/watch?v=aX3gLA52Neg
이 영상은 자동주행 기술이 발달한 차량을 시승하며 얻는 경험을 다룹니다. 자율주행 레벨 2 차량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테스트하며, 운전자가 손을 떼고도 차가 스스로 조향하고 가속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차선 변경이나 신호에 반응하는 능력이 사람 같은 판단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과 흥미를 제공합니다. 이 영상은 기술 발전의 놀라운 속도를 느낄 수 있게 해주며, 특히 현대자동차와 화웨이의 경쟁에 대한 흥미로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자율주행의 혁신적인 변화를 체감하게 되는 영상입니다.
핵심 용어
- 자동주행: 자동주행은 자동차가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주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마치 로봇이 사람의 지시 없이 혼자서 움직이는 것과 비슷합니다....
1. 서론 🚗 자율주행 레벨 2의 실제 경험
- 자율주행 레벨 2 차량은 목적지를 설정하면 스스로 경로를 따라 갈 수 있으며, 신호에 따라 자연스럽게 출발하고 가속하는 능력을 보인다 .
- 차선 변경이 매우 민첩하며, 거의 사람처럼 판단하여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이 특징적이다 .
- 현재 자율주행 레벨 3는 중국에서 적용되지 않고 있으며, 레벨 2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다는 점이 강조된다 .
- 운전자가 손이나 발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차량이 스스로 주행을 이어가는 모습에서 기술의 발전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
2. 🚗 자율주행 레벨 2의 특성과 기능
- 자율주행 레벨 2 차량은 목적지를 설정하면 고속도로에서 자동으로 길을 찾아가며, 방향 지시등과 가속을 자동으로 조작한다 .
- 차량은 중앙선이 없는 도로에서도 안전하게 와인딩 주행을 수행하며, 차폭이 좁은 상황에서도 스티어링 휠의 모양에 상관없이 주행이 가능하다 .
- 고정밀 지도와 카메라 기술의 결합으로, 차량은 주변 차량을 인식하고 경로를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복잡한 상황에서도 대처할 수 있다 .
- 현대자동차는 화웨이와의 경쟁에서 큰 압박을 받을 수 있으며, 자율주행 기술의 빠른 발전에 대한 우려가 제기된다 .
2.1. 자율주행 레벨 2의 운전 경험
- 자율주행 레벨 2 차량은 차선 중앙 유지, 고속도로 진입 등의 기능을 수행하며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다 .
- 차량은 스스로 방향 지시등을 작동하고 가속하며, 속도를 줄이는 등 주행 능력을 보인다 .
- 차량의 조향 능력은 숙련된 운전자의 운전 스타일과 유사한 결과를 보여준다 .
- 차량이 주행 중 맵 정보를 기반으로 움직이며, 도로에 표시된 횡단보도의 유무에 따라 인식 능력이 달라진다 .
2.2. 자율주행차의 고도화된 기능 체험
- 완전히 운전자가 손을 뗀 상태에서 차가 자동으로 와인딩을 하며 주행하고 있다 .
- 자율주행차는 중앙선이나 차선 폭이 불분명한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피하는 모습이 나타난다 .
- 특히, 차량이 장애물을 회피하는 판단력은 전문가들도 놀라게 할 정도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
- 이 시스템은 일부 프리미엄 차종에서만 가능하며, 가격은 약 5천만 원에 이른다 .
2.3. 자율주행차의 실시간 경로 예측 능력
- 자율주행차는 예측 경로를 통해 주변 차량의 움직임을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대응한다 .
- 차량은 인근 차량이 교차할 때의 틈을 계산하여 지나갈 수 있도록 계속 재측정하고 있다 .
- 자율주행차는 고정밀 지도를 통해 멀리서 오는 차량을 인지하고 사전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
- 화웨이는 고정밀 지도를 탑재하지 않은 자율주행 솔루션을 개발 중이다 .
2.4. 자율주행차의 놀라운 설계와 기술
- 현대의 자율주행차는 신기한 구조로 되어 있어 유리가 연결된 방식이 인상적이다 .
- 차량의 디자인이 모델처럼 보이는 점이 사용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
- 자율주행차의 구성 요소가 빠지는 구조가 아니라는 점에서 안전성이 강조된다 .
- 사용자가 차량의 기능을 경험하며 놀라움을 표현하고 있다 .
2.5.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의구심
- 일론 머스크가 중국과의 비즈니스를 위해 자사의 기술을 많이 공유했을 가능성이 있다.
- 자율주행 기술의 발전 속도가 매우 빠르며, 3년 만에 큰 변화가 이루어졌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 테슬라가 주행 보조 기능에 대한 데이터나 정보를 전략적으로 제공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 시승 중 느낀 점으로, 자율주행 기술이 너무 괜찮다는 반응이 있었다.
- 전체적으로 시승이 너무 많은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이었다.
3. 🚗 자율주행차의 자동 주차 기능 체험
- 화웨이는 자동 주차 기능이 매우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주차 칸에 차를 설정하고 운전자가 차 안에 없는 상태에서 주차가 이루어진다 .
- 차량이 주차를 수행하는 동안 운전자는 자리에 앉아 있지 않으며, 차가 스스로 주차를 완료한다 .
- 사용자는 주차 결과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다시 조정할 수 있으며, 이는 자동 주차 기능의 수준을 더욱 높인다 .
- 화웨이 솔루션이 탑재된 차량은 사용자가 직접 주차를 하지 않고도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
4. 결론 🚗 자율주행 차량의 디자인과 인상
- 자율주행차의 디자인은 매우 독창적이며, 특히 GT 스타일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 전면부는 에스턴 마틴의 느낌을 준다.
- 차량을 지나치며 독특한 큐를 인식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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