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CAR

2024 Porsche Cayenne GT - New Wild SUV in detail

애플카(사과차) 2024. 4. 22. 03:38
반응형

https://s.click.aliexpress.com/e/_DFfoDKN

전술 군사 가방, 방수 하이킹 배낭, 야외 나일론 숄더 패키지, 캠핑 클라이밍 몰

 

19.71US $ 62% OFF|Travel Backpack Tactical Bag Waterproof Hiking Rucksack Outdoor Nylon Shoulder - Outdoor Bags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출처: https://richcat.tistory.com/entry/◈◈◈가성비-끝판왕-아이템-개성넘치는-여행용-가방-모음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티스토리]

 

2024 Porsche Cayenne GT - New Wild SUV in detail

https://www.youtube.com/watch?v=AM6ZqiQkVWM

http://t.me/bigtimeauto_club

2024 포르쉐 카이엔 퍼스트 드라이브: 탁월한 차량 1대 솔루션
당연히 포르쉐는 이미 훌륭한 카이엔 SUV를 개선할 방법을 계속해서 찾고 있습니다.

어쩌면 주차 상황일 수도 있고, 재정일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실용적일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많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자동차를 찾고 있으며, 2024년형 포르쉐 카이엔보다 더 나은 단일 자동차 솔루션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물론, 우리는 새로워진 카이엔이 좋을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9개월 전에 최종 단계의 프로토타입을 운전했는데, 이는 완제품일 수도 있지만 가벼운 위장 무늬가 적용되었습니다. 실제로 그 이후로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플레이해 보세요, 스테판

2024년형 포르쉐 카이엔 SUV의 생산 버전을 운전하면서 우리가 경험한 모든 것은 프로토타입에 대한 우리의 초기 인상을 검증했습니다. 포르쉐 엔지니어들은 카이엔의 목적과 개성을 모든 트림 레벨과 파워트레인에 스며드는 단일 본질로 다듬었습니다. 이 광범위하게 새로워진 모델의 모든 버전은 동일하게 구동됩니다. 일부는 더 많은 출력을 얻고 다른 일부는 더 나은 연비를 얻더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그 외에는 성격이 동일합니다.

이 리뷰를 위해 출시 당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두 가지 파워트레인, 즉 개조된 Cayenne E-Hybrid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V-6과 다시 한 번 V-8 구동 Cayenne S(현재 트윈 터보 장착)가 제공되었습니다. . 둘 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공기 스프링과 후륜 조향 장치와 함께 표준 전자 조정식 충격 흡수 장치가 장착되었습니다. 다소 특이하게도 이 두 2024년형 포르쉐 카이엔 모델은 PHEV의 경우 463마력, V-8의 경우 468마력으로 거의 동일한 출력을 내며 우리가 말하는 내용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연석 무게와 후드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의 차이는 잊어버리세요. 우리가 5개월 전에 프로토타입에 대해 쓴 내용은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2024년형 포르쉐 카이엔이 처음 코너를 돌 때 반응하는 방식, 무게가 이동하고 차체가 구르는 방식에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마치 댄서처럼 매우 의도적이고 고도로 제어됩니다. 무게가 바깥쪽 바퀴에 쏠리고 서스펜션이 웅크려 세트를 이루고 결국 회전을 종료할 때 해제되는 방식입니다. 각 카이엔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므로 기본 모델의 운전자가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스로틀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 터보 GT 운전자와 함께요."

프로토타입과 완성된 카이엔 사이에서 우리가 발견한 유일한 실제 차이점은 후방 조향 튜닝이었습니다. 지난 1월에 우리는 시스템이 사실상 눈에 띄지 않는다고 썼지만 이제는 차를 세게 밀 때 가장 좁은 코너에서 좀 더 눈에 띕니다. 키가 큰 911처럼 카이엔을 코너로 던졌을 때 뒷부분이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움직이는 약간의 느낌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어느 쪽이든) 결코 느슨해지지 않지만 확실히 SUV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보다 자동차가 더 활기차게 느껴집니다.
자세히 보기 https://www.motortrend.com/reviews/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