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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가 개발 중인 새로운 엔진이 전기차 산업을 완전히 파괴할 것

애플카(사과차) 2024. 1. 27. 2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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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가 개발 중인 새로운 엔진이 전기차 산업을 완전히 파괴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 엔진은 수소 연료전지 차량과 비슷한 원리로 작동하여, 적은 예산으로 제작된 다른 수소 차량과는 달리 토요타는 적절한 자금과 환경에서 엔진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엔진은 화학 반응을 통해 수소와 산소를 분리하여 사용하며, 물을 연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거의 영로 배출이 되며 매우 편리합니다.
또한, 철도 상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저렴하게 생산될 수 있어 신생 대중교통 시장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아직 실험적 단계로 안정성과 신뢰성에 대한 논란이 있으며, 석유 회사와 배터리 생산업체 등과의 이해관계로 인해 상용화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Toyota CEO: This New Engine Will Destroy The Entire EV Indust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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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CEO: 이 새로운 엔진은 전기차 전체를 파괴할 것입니다!

[음악] EV는 전혀 들어본 적 없는 Toyota의 완전히 새로운 엔진 유형 덕분에 과거의 것이 될 것입니다. 토요타가 개발 중인 이 새로운 엔진은 현존하는 엔진 중 가장 친환경적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전체 EV 산업을 파괴할 Toyota의 새로운 엔진을 탐색하면서 버클을 채우고 자동차 세계의 완전한 전환을 준비하십시오.
도요타가 개발 중인 엔진은 실제로 믿거나 말거나 도요타 미라이 등 FCEV와 상대적으로 유사한 수력 엔진과 1.6수소 3기통 등 수소 구동 내연기관이다. 최근에 개발했다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물 엔진은 일반 엔진과 EV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약속하기 때문에 항상 전체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큰 열망 중 하나였습니다. 그리고 수력 엔진을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들려는 수많은 시도가 있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음, 바로 이것이 Toyota가 완전히 새로운 수력 엔진으로 뛰어들려고 하는 곳입니다. 문자 그대로 제한된 예산으로 창고에서 이루어진 대부분의 이전 시도와 달리 Toyota는 적절한 자금을 확보하고 실제로 엔진을 모두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조건: 물 엔진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합니까? 엔진 자체는 모든 의도와 목적에 있어 HHO 발전기와 유사하지만 몇 가지 사소한 차이점만 제외하면 차량의 일상적인 사용에 더 적합합니다.
엔진 자체는 실제로 이미 처리된 수소를 사용하는 대신 엔진 자체가 이를 처리하고 화학 반응을 일으켜 산소에서 수소를 분리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Toyota Yaris grh2에 있는 수소 연소 엔진과 매우 유사합니다. 본질적으로 엔진은 전기 분해 과정을 사용하여 H2O 분자를 분리합니다. 물이 담긴 탱크에 위치한 전극이 고전압을 방출하기 시작하면 수소와 산소가 분리됩니다.
수소 자체는 탱크에 저장될 때 물 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FCEV와 수소 연소 엔진의 경우처럼 장갑이 두껍고 매우 무거운 탱크를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수소만으로는 억제하기가 극히 어렵기 때문에 차량에 동력을 공급하는 과정에서 수소 연소 엔진과 물 엔진의 유사점이 시작됩니다.

수소는 산소와 분리된 후 엔진으로 보내져 연소됩니다. 압축천연가스와 마찬가지로 엔진 자체의 전반적인 작동 방식은 CNG 엔진과 유사합니다. 연료 인젝터는 압축 가스에 맞게 조정되어야 하며, 실린더 헤드, 피스톤 및 밸브는 장갑 처리가 필요합니다. 수소 자체는 가연성이 높아 폭발이 매우 필요하기 때문에 더 강력한 구성 요소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환경에 대한 장기적인 이점은 무엇입니까? 글쎄요, 우선 일반 내연기관에 비해 배기가스 배출이 거의 전혀 없으며, EV와 비슷하면서도 EV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사실, 그걸 폐기하세요. 다른 어떤 엔진보다 편리합니다. 희석된 물을 이용할 수 있는 한 연료를 재충전할 수 있으며 비용도 거의 들지 않습니다.
또한 오일을 추출할 필요성도 훨씬 줄어듭니다. 엔진이 주류가 되면 전체 산업에서 화석 연료가 사용될 수 있는 유일한 실제 부문은 중장비나 대규모 전력 생산 장치입니다. 또한, 현재 전체 자동차 산업에서 가장 더러운 공정 중 하나인 지구에서 희귀 금속을 추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수원과 광산 주변 토양을 직접적으로 오염시키기 때문입니다. 바로 주변 지역을 완전히 사람이 살 수 없게 만듭니다.

또한 배출가스 제로로 광고되는 수소연소엔진, FCEV와 물엔진을 비교해 본다면 이 점에서도 물엔진이 훨씬 우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을 저장하는 데에는 노력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지만, 수소를 저장하는 데에는 훨씬 더 많은 생각과 구체적인 조건, 그리고 무엇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필요하며 환경에 훨씬 더 해롭습니다. 아시다시피, 기체 형태의 수소는 보관하기가 매우 어렵고, 불규칙한 부분이 있을 경우 차량 탱크에서 쉽게 빠져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탱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장갑을 착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반면, 수력 차량의 연료 탱크는 가상적으로 거의 모든 플라스틱 용기일 수 있습니다. 더욱이, 자동차 외부에 수소를 저장하는 것은 완전히 정적이고 완전히 파괴되지 않는 것과 유사한 이상적인 온도 조건을 요구하기 때문에 또 다시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한편, 증류수는 잘 갖춰진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기본 화학을 알고 있다면 실제로 집에서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순수한 형태의 수소를 얻는 것도 비용이 많이 듭니다

프로세스. 그리고 이는 가스 자체의 저장을 둘러싼 수많은 문제와 결합됩니다. 이것이 바로 수소가 아직 인기를 끌지 못한 이유이며, 아마도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수소를 생산하고 저장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고, 이는 결국 소비자에게 가스 자체의 가격을 인상시킵니다.

우리에게 의문을 제기하는 것은 EV와 화석 연료 차량에 비해 구입 및 운행 비용이 더 비싸다면 왜 수소 자동차를 구입하겠습니까? 따라서 이론적으로 매우 환경친화적이고 사용 및 실행이 간단하더라도 물 엔진이 실제로 매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문이 남아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선, 일부 사람들이 믿는 것처럼 그들은 전혀 배짱이 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수력 엔진은 대부분의 가솔린 엔진과 동등하며 이론적으로는 가솔린 엔진에 비해 최대 3배 더 많은 메가줄(Megajoule)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으므로 일반 내연 기관보다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모든 엔진 유형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가연성 연료가 차량 내부에 지속적으로 저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차량이 화염에 휩싸이거나 불꽃놀이처럼 폭발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쉽습니다. 상대적으로 단순한 기계 설계이기 때문에 일반 가솔린 엔진보다 조금 더 복잡할 뿐입니다. EV와 FCEV보다 생산이 훨씬 간단하고 저렴하며, 그 특성상 잘 발달되지 않았고 석유가 풍부하지 않은 자동차 국가에 완벽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사실, 이런 이유만으로도 이란의 한 과학자는 자신의 푸조 405를 물 위에서 달리는 차량으로 개조하기로 결정했고 실제로 그렇게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과학자 Aladeen Kasemi는 그의 오래된 자동차를 완전히 기능적으로 개조하여 진정한 기술의 경이로움으로 바꿔 놓았습니다. Toyota가 적절한 자금을 조달하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창고에 있는 사람이 매일 운전할 수 있는 수력 자동차를 만들 수 있다면 생산하기 쉽다는 점 외에도 수력 엔진은 가스 구동 차량과 EV에 비해 매우 경제적입니다. Kasemi의 405는 평균 30~40마일 사이이기 때문입니다. 물 1갤런당, 정말 환상적이네요..
자동차에 사용되는 기본 가솔린 엔진은 결코 그렇게 높은 수치를 달성할 수 없기 때문에, 이는 우리가 완전히 무질서하지 않고 갤런당 80마일 이상을 주행할 수 있는 수력 엔진을 가상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자동차 운행 비용을 그렇게 높입니다. 자동차는 우리가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적은 배출량을 배출합니다. 그러나 엔진 유형의 주류 버전이 없었고 이 엔진 유형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물 엔진이 미래일까요? 글쎄요, 가정적으로는 그렇습니다. 물 엔진은 자동차의 미래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 물엔진이 겪었던 문제가 무수히 많기 때문에 결론은 그리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선 물류적인 문제가 있다. 인프라에는 조정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지만 엔진 기술은 여전히 매우 실험적이며 소위 기능적 프로토타입의 대부분은 매우 신뢰할 수 없으며 일상적인 유용성은 기껏해야 평범했습니다. 게다가 물을 연료로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물이 수소와 산소로 분리된다는 사실은 자동차 자체의 안전성에 의문을 갖게 합니다. 이미 언급한 것처럼 수소는 보관하기가 매우 어려우며 시스템에서 작은 누출이라도 매우 위험하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토요타가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수력 자동차를 만든다고 해도, 그들이 문을 닫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습니까....
리튬 채굴 회사, 배터리 생산업체, 특히 석유 회사입니다. 물을 연료로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화석연료의 사용을 거의 완전히 완화할 수 있을 것이며, 심각하게 흔들리는 코발트나 리튬과 같은 희귀하고 값비싼 원소를 채굴할 필요도 거의 없을 것입니다. Rio Tinto와 같이 현재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 중 일부를 파괴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회사들은 그러한 엔진의 추가 개발을 완전히 방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를 믿지 못하시나요? 음, 약 25년 전에 공식적으로 완전히 작동하는 최초의 수력 자동차를 사용하여 이미 그렇게 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자동차의 발명가인 스탠리 앨런 메이어(Stanley Allen Meyer)는 그와 그의 형제에 따르면 끊임없는 위험에 처해 있었고, 물 엔진의 대중화로 인해 위험에 처할 수 있는 석유 회사의 대표자들로부터 끊임없는 위협을 받고 있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차량과 차량 주변 계획을 파괴하라는 수백만 달러의 제안을 받았지만 다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메이어는 거대 석유 대기업들과 계속해서 목소리를 높여 맞서 싸우는 완고한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식사 중... 벨기에 사업가 두 명이 관심을 보인 가운데, 메이어는 갑자기 목을 잡고 레스토랑에서 뛰쳐나갔다. 그의 동생, w당시 그 자리에 있던 호가 그를 따라 달려갔다. 그는 나중에 언론에 스탠리가 그 사업가가 자신을 독살했다고 말했고 그 후 그는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기록에 따르면 그의 사망 원인은 실제로 뇌동맥류였다. 그러나 이 주제는 그가 불행하게 세상을 떠난 지 불과 며칠 만에 그의 차고에서 엔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계획과 함께 그의 차를 도난당하여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에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Toyota가 실제로 이 엔진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만, 그것이 조만간 일어날 것이라고는 확신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엔진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해도 절대 비밀로 작업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것이 바로 프로젝트 자체에 대한 공식적인 확인이 아직 없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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