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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마세라티 르반떼는 745마력의 EV가 될 수 있습니다.

애플카(사과차) 2023. 1. 8. 2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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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마세라티 르반떼는 745마력의 EV가 될 수 있습니다.

Maserati는 Stellantis의 Dare Forward 2030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10년 말까지 완전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배터리로 구동되는 마세라티에는 폴고어 명판이 달릴 예정이며 올해부터 순차적으로 도착할 예정이다.


Maserati EV의 첫 번째 함대는 Grecale, GranTurismo, GranCabrio 및 MC20에 합류하는 Levante Folgore에 의해 2025년에 완성될 것입니다. Ghibli는 marque의 V8 밀과 함께 2024년까지 단종될 예정입니다.

Autocar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플래그십 SUV가 내연 엔진을 전기 파워트레인으로 "교체"하는 차세대 모델의 완전 전기화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Autocar는 전기 Levante의 중요성과 Stellantis의 14개 브랜드 내에서 공동 개발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암시한 Maserati CEO Davide Grasso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보고서에서 르반떼가 차세대 모델을 위해 독점적으로 전기화될지는 불분명합니다. 참고로 차기 르반떼는 알파로메오의 조르지오 플랫폼을 개량한 버전으로 그레케일과 그란투리스모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크로스오버와 쿠페 모두 ICE 및 EV 버전이 있습니다. 후자의 모델은 올해 출시될 예정입니다.

ICE의 유무에 관계없이 Autocar의 보고서는 Levante Folgore가 GranTurismo의 트라이 모터 설정의 덜 강력한 버전을 사용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745마력(555킬로와트)을 생산하도록 고정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이미 전체 디자인 세부 사항이 공개된 GranTurismo Folgore는 1,200hp(895kW)의 엄청난 출력을 가진 이 3중 모터 설정을 갖습니다. 이를 통해 그랜드 투어러는 완전히 정지한 상태에서 단 2.7초 만에 시속 62마일(시속 100km)까지 질주할 수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이 보고서를 약간의 소금으로 받아들이지만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격적인 전기화 움직임을 고려할 때 그것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현 시점에서 우리가 확신하는 것은 마세라티가 2030년까지 휘발유 차량을 만들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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