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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기아 EV6 GT

애플카(사과차) 2023. 1. 8. 23: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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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기아 EV6 GT

최대 주행 가능 거리가 310마일이고 충전 속도가 240kW인 기아 EV6의 매력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상당한 양의 언더스티어와 협곡 대신 도시 거리에 맞게 조정된 서스펜션을 통해 EV6는 성능 부서의 단순한 적합성으로 공격적인 스타일을 뒷받침합니다. 빠르지만 특별히 스포티하지는 않습니다.

2023년형 기아 EV6 GT가 출시되면서 달라졌습니다. 스타 어워드를 수상한 현대 아이오닉 5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모델 제품군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더 강력해진 전면 및 후면 전기 모터, 추가된 섀시 브레이싱 및 수정된 스타일을 포함합니다. 최종 결과는 576마력과 545파운드 피트를 만드는 보다 공격적이고 스포티한 EV로, 다음으로 가장 강력한 EV6보다 건강한 256마리와 99토크를 제공합니다.

Ford Mustang Mach-E GT와 Tesla Model Y Performance는 특히 EV6가 목적지 $1,295를 포함하여 $62,695의 시작 가격으로 이들을 언더컷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새로운 경쟁을 벌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오랫동안 소문이 났지만 거의 확정된 현대 아이오닉 5 N에 들어가기 전입니다.

차량 등급은 전체 신차 시장이 아닌 해당 세그먼트에만 상대적입니다. Motor1.com에서 자동차를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빠른 통계 2023 기아 EV6 GT
모터 트윈 영구 자석 동기식
배터리 77.4킬로와트시 리튬 이온
출력 576마력 / 545파운드-피트
0-60MPH 3.4초
범위 206마일



GT의 변경은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이미 일반 EV6의 스포티한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즉, 노즈가 낮은 쐐기 모양의 측면 프로필, 위쪽으로 호를 그리는 벨트라인, 루프 너비를 넘어 확장되는 펑키한 윙렛이 있는 깔끔한 작은 스포일러를 의미합니다. 빛나는 헤드 라이트와 줄무늬가있는 미등도 이어집니다. 내 생각에 EV6는 아이오닉 5 플랫폼 동료보다 훨씬 더 노골적으로 스포티해 보이지만, 복고풍의 현대차보다 더 익명적이기도 합니다.

GT에서 프런트 페시아는 기본 EV6 Wind보다 약간 더 공격적이지만 이름은 비슷하지만 덜 강력한 EV6 GT-Line과 공유됩니다. 리어 범퍼는 디퓨저 스타일링 요소에 수직 스트레이크로 약간 모양이 바뀌었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꼬마 남매 같다. 내부 성능에 대한 가장 결정적인 증거는 Goodyear Eagle F1 타이어로 감싼 GT 전용 21인치 휠 세트(GT-Line보다 1인치 더 높음)와 15.0인치 전면 및 14.2인치 후면입니다. 네온 그린 캘리퍼가 장착된 브레이크.

그 산성 음영은 센터 콘솔과 대시보드의 아플리케를 통해 실내로 전달됩니다. 테두리가 두꺼운 스티어링 휠과 극세사 스웨이드 버킷 시트도 밝은 녹색 액센트를 주어 올블랙 실내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튼튼하게 보강된 스포츠 시트와 스티어링 휠의 네온 색상 "GT" 버튼 사이에서 엉덩이가 패브릭에 닿는 순간부터 이 EV가 셔킹 바이올렛이 아님이 분명합니다.
… 성과가 돈이 될 수 있다는 것

그 GT 버튼은 주력 EV6 트림 전용 주행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Eco, Normal 및 Sport 모드는 전기 모터의 출력을 약간 제한하는 반면 GT 모드는 576hp의 힘을 최대한 발휘하여 지금까지 만들어진 기아차 중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빠르게 가속합니다. EV6 GT는 3.4초 만에 시속 60마일까지 질주합니다. 이는 표준 Ford Mustang Mach-E GT보다 4/10, Tesla Model Y Performance보다 10분의 1 빠른 속도이며 최고 속도는 161mph입니다. 기아차는 4륜 그립과 순간 토크의 권위로 라인을 밀어낸다.

그러나 이것이 EV6 GT가 느슨한 대포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점점 더 높은 속도를 표시하더라도 기아의 가장 스포티한 EV는 더 작은 EV6를 괴롭히는 프런트 엔드 방황이 전혀 없이 심어지고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즉, 연석 중량이 4,795파운드인 GT는 자그마한 전투기가 아니며, 특히 길을 따라 충돌이 있는 경우 좁은 코너에서 그 질량을 숨기는 데 때때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댐퍼는 신체 움직임을 억제하기 위해 더 단단할 수 있으며 빠른 전환이 항상 자신감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아닙니다(적어도 스티어링이 무감각하기 때문입니다). Mach-E GT는 이러한 조건에서 더 안정적으로 느껴집니다.

정말 기술적인 도로 구간에서는 속도를 공격적인 속도에서 빠른 속도로 되돌리고 코너 진입을 위해 조금 더 일찍 브레이크를 밟은 다음 중립 안정성으로 가속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최대 "i-Pedal" 모드로 설정된 다중 모드 에너지 회복으로 인해 커진 브레이크는 EV6를 속도에서 끌어내리는 작업보다 더 많은 것을 느낍니다.

GT가 집에서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곳은 서스펜션이 중력이 가해지기 전에 세트를 잡을 기회가 있는 길고 호를 그리는 스위퍼입니다. 이러한 코너를 통해 놀라운 속도를 전달하는 것은 재미 있고 편안하며 드라마가 없어 EV6에서 "그랜드 투어링"에 대해 자주 사용되는 약어에 진정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정말로 기아 EV6 GT를 몰고 싶다면 앞 차축의 전력을 점진적으로 줄이고 결국 뒤 차축이 완전히 인계하는 드리프트 모드가 있습니다. 이 설정에서 EV6는 점진적인 미끄러짐 각도로 미끄러지기가 매우 쉬워 초보 방랑자에게 이상적인 교실이 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재미를 사랑하고 허풍쟁이가 되기를 고집한다면, 매캐한 타이어 연기 구름 속에서 전기 피루엣을 하는 것이 일상이 됩니다.

진정

2023 기아 EV6 GT에는 드리프트에 만족하는 Mr. Hyde와 함께 가기로 결정한 Dr. Jekyll 측이 있습니다. 드라이브 셀렉터를 에코 또는 노멀에 넣으면 가속 페달의 반응이 느려지지만 기아차가 부드럽고 부드러운 토크를 낼 수 있는 토크는 여전히 충분합니다. 어댑티브 댐퍼도 부드러워지지만 차체 컨트롤은 희생되지만 승차감은 향상됩니다. 그리고 실내는 어떤 속도에서도 조용하고 고요합니다. 유일한 소음은 A-필러 위로 돌진하는 약간의 바람과 선택 가능한 추진음(원하는 경우 끌 수 있음)입니다.

지지력이 있고 수동으로 조정 가능한 버킷 시트는 한 가지 큰 예외를 제외하고는 장거리 여행에서도 꽤 좋습니다. 어깨를 통한 지지력이 충분하지 않아 안장에서 몇 시간을 보낸 후 등 위쪽이 약간 피로해졌습니다. 나는 Hyundai Veloster N의 매우 유사한 스포츠 시트에 대해 동일한 문제를 겪었으므로 아마도 그것은 나일 것입니다. 최소한 열선 버킷은 충분한 허벅지, 요추 및 측면 지지대를 제공하며 EV6 GT의 착석 위치를 쾌적하게 낮춥니다.

뒷좌석의 평평한 바닥, 통풍이 잘 되는 앞좌석 발밑 공간, 넓은 센터 콘솔, 뒷좌석의 V2L 120볼트 콘센트 등 표준 EV6의 인테리어 속성은 그대로 GT로 이어집니다. 무선 CarPlay 및 Android Auto를 사용할 수 없지만 USB 코드를 가져오면 사용하기 쉬운 일치하는 12.3인치 터치스크린과 페어링되는 디지털 계기판과 함께 객실도 잘 배치되어 있습니다.

2열 뒤에는 24.4세제곱피트의 화물 공간이 있고 좌석을 접은 상태에서는 50.2세제곱피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각각 29.7입방피트와 59.7입방피트를 수행하는 포드 라이벌보다 약간 낮지만 EV6 GT는 여전히 도로 여행을 위해 상당한 양의 물건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충전 중

말하자면, 거리는 형제 및 경쟁 세트에 비해 기아차의 가장 큰 몰락입니다. 후륜 구동 GT-Line은 310마일을 주행하고 4륜 구동 버전은 252마일을 주행할 수 있지만 EV6 GT는 77.4kWh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한 상태에서 EPA 등급 206마일만 주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Mustang Mach-E GT는 1회 충전으로 270마일을 주행할 수 있는 반면, 다리가 긴 Tesla Model Y Performance는 303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EV6 GT는 여전히 나머지 모델 제품군과 동일한 800볼트 아키텍처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즉, 최대 충전 속도가 240킬로와트이며 350 -kW 고속 충전기. 그리고 EV6의 높은 충전 일관성은 150kW 충전기를 사용해도 21분 안에 10%에서 80%까지 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ustang Mach-E는 150kW의 피크 충전 속도로 인해 동일한 메트릭에 도달하는 데 약 45분이 걸리지만 Tesla는 최대 250kW의 챔피언입니다.
2023 기아 EV6 GT 익스테리어 리어 스포일러
2023 기아 EV6 GT 익스테리어 리어 스포일러 윙렛
당신은 내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물론 두 차 모두 내가 운전한 62,855달러의 기아 EV6 GT보다 비쌉니다. 유일한 옵션은 170달러의 바닥 매트 세트였습니다. Mach-E GT는 목적지와 함께 $71,195에서 시작하고 Tesla는 최소 $69,990 제안입니다. 그 여분의 7 또는 8천 달러는 많은 구매자에게 중요한 고려 사항이 될 것이지만, 더 긴 범위의 EPA 추정치 및 추가 기능을 통해 약간의 부가가치를 가져옵니다. EV6의 뛰어난 고속도로 드라이브 어시스트 II 실습 기술보다 더 나은 요소이며 Tesla의 과격한 자동 조종 장치는 추가 비용이 들지만 감히 인상적입니다.

그러나 EV6는 Ford보다 눈에 띄게 빠르며, 도심 주변에서 더 고상하고 쾌적한 내부 인체 공학을 위해 약간의 제한 처리 평정을 교환합니다. 그리고 Tesla에 비해 Kia의 제품은 훨씬 더 나은 핏과 마감을 제공하며 모서리에 더 심어진 느낌을 줍니다. 내 개인 돈이라면 전기 SUV로 개조된 조랑말 자동차에 매력적인 점이 있지만 부드러운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유쾌한 드리프트 모드가 최고의 개성을 부여하는 스타일리시한 EV6 GT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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